CU, 건강 콘셉트 아이스드링크 ‘델라페 플러스’ 출시 < 유통소비 < S이코노미 < 기사본문

bet38 아바타

[ad_1]


편의점 CU가 평년보다 포근한 날씨에 맞춰 업계에서 가장 빠르게 이달 21일부터 자사 아이스드링크 ‘델라페’를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델라페는 음료를 얼음컵에 부어 마시는 간편한 음용 방법, 다양한 맛과 넉넉한 용량, 2천원 내외의 합리적인 가격에 여름철 편의점 대표 상품으로 꼽힌다.


올해 델라페 시리즈는 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는 원료를 활용한 기능성 음료 ‘델라페 플러스’와 한국티소믈리에연구원과 공동 기획 및 개발한 티 베리에이션 상품을 포함해 총 23종으로 구성된다.


먼저 CU는 이달 중 델라페 블랙아메리카노, 스윗아메리카노, 헤이즐넛, 디카페인, 청포도에이드, 블루레몬에이드 등 기존 스테디셀러를 차례대로 내놓는다. 내달에는 기능성 원료를 넣은 건강 콘셉트의 블렌디드 음료 ‘델라페 플러스’가 첫 선을 보인다. 키위 바나나 블렌디드(L-테아닌 250mg), 레드 석류 블렌디드(홍삼), 청사과 매실 블렌디드(매실 추출물), 푸룬 블렌디드(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4종이다.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L-테아닌, 면역력 증진,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홍삼, 피로 개선을 위한 매실 추출물, 원활한 배변 활동과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등이 각 음료에 들어가있다.


과즙과 티를 적절히 배합해 만든 티 베리에이션 음료도 나온다. 한국티소믈리에연구원 출신 1세대 티소믈리에 정승제 대표와 함께 논의 끝에 탄생한 리치 실론티, 자몽 우바티, 레몬 얼그레이티 3종이다.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파우치 음료이지만 그 향과 여운을 오래 느낄 수 있도록 전문가와 함께 맛 개발에 힘썼다.


이 밖에 캐러멜라떼, 바닐라라떼 등 커피전문점에서 맛볼 수 있던 인기 음료들과 수박, 키위, 망고 등 과즙을 넣은 시원한 에이드 상품들도 출시를 앞두고 있다.


패키지 디자인에도 공을 들였다. 올해 델라페 시리즈 패키지는 캐릭터 아티스트 ‘장띵’ 작가의 개성있는 드로잉으로 꾸며진다. 델라페의 경쾌하고 시원한 느낌을 담으면서도 각 음료의 맛과 특징을 살린 캐릭터 일러스트레이션 작품들로 소비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사진= CU

[ad_2]

Tagged in :

bet38 아바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