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셔, 미니 PCle 하프사이즈 규격 cifX PC 카드 출시

bet38 아바타



[데이터넷] 산업용 통신 및 자동화 솔루션 기업 힐셔는 미니 PCIe 하프사이즈 규격의 멀티-프로토콜 지원형 cifX PC 카드를 출시했다.

너비 26.8mm, 길이 30mm의 산업용 통신용 cifX HPCIE90 PC 카드는 IPC와 HMI부터 비전 시스템, 로보틱스에 이르기까지 거의 모든 응용 분야에 적합한 제품이다. 미니 PCIe 소켓은 일반적이면서도 광범위한 표준으로, 하드웨어 재설계 없이 힐셔의 새로운 카드를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카드 한 장으로 모든 일반 산업용 프로토콜에 유연한 적용이 가능하다. 이는 해당 카드가 힐셔의 netX-90 통신 컨트롤러를 기반으로 하기 때문으로, 힐셔는 프로피넷 IO-디바이스, 이더넷/IP 어댑터 등 다양한 프로토콜 지원은 물론 IIoT 프로토콜 지원도 추가로 개발 중이다.

고객은 netX 기술만 숙지하면 일반적인 프로토콜 표준의 이용이 가능하고, 외부 네트워크 인터페이스 중 하나를 사용해 산업용 이더넷 및 필드버스 프로토콜의 다양한 소켓에 쉽게 연결할 수 있다.

힐셔 cifX PC 카드의 표준화형 하드웨어 인터페이스는 여러 프로젝트의 다양한 사용 사례에 맞추기 위한 자체 하드웨어 설계도 필요하지 않다. 또한 설계에 대한 투자 및 연구 개발 없이 빠르고 쉬운 테스트가 가능하며, 호스트 연결용 장치 드라이버, 로딩 가능한 펌웨어, 구성 소프트웨어, 제품 지원 및 자세한 매뉴얼 등이 제품에 포함돼 있다.

힐셔는 앞으로도 변함없이 동일한 애플리케이션 인터페이스, 드라이버 및 툴을 갖춘 최신 트렌드의 cifX PC 카드를 발표할 예정으로, 산업용 기술 선도 기업으로 위상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데이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ged in :

bet38 아바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