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 ‘메리트C 리포좀 비타민C 트리플샷’ 프로모션 |

bet38 아바타


휴온스(대표 송수영ㆍ윤상배)는 새학기를 맞아 프리미엄 비타민 ‘메리트C 리포좀 비타민C 트리플샷’ 네이버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새 학기 시즌인 3월 환절기로 건강 관리가 필요한 요즘 고함량, 고품질의 프리미엄 비타민 제품을 부담 없이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프로모션은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오는 27일까지 진행된다.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30개입 제품에 대한 구매 리뷰를 작성하면 7개입 본품을 무료 증정하며, 사진 및 영상 리뷰를 남긴 전원에게 네이버 포인트를 지급한다. 해당 혜택은 7개입 본품 증정 행사와 중복 적용되며, 이중 우수 리뷰어 10명을 선정해 최대 2만 원 상당의 네이버 포인트를 지급하게 된다. 


‘메리트C 리포좀 비타민C 트리플샷’은 액상, 정제, 캡슐 3가지 제형을 한번에 섭취할 수 있는 트리플 제형 제품이다.


리포좀 제형 기술을 적용한 비타민C를 함유해 인체적용시험 결과 대조군 대비 체내 흡수율이 높으며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250%를 함유했다. 또 순도 98% 이상의 고품질 원료인 코엔자임 Q10이 배합돼 항산화와 혈압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외에도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군 8종이 일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100% 이상 함유됐으며, ▲비타민D ▲비타민E ▲비타민K ▲아연 ▲셀렌 ▲구리 ▲요오드 ▲망간 등을 추가 배합해 하루 한 병으로 18종의 영양소를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다. 상큼한 레몬 맛으로 영양과 맛을 한 번에 잡았으며,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고 회사는 설명했다.


휴온스 관계자는 “일교차가 큰 환절기와 새 학기 시즌에 하루 한 병으로 면역력을 챙길 수 있길 기대한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야심차게 준비한 신제품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만나보시기 바란다”고 했다.




 

Tagged in :

bet38 아바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