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닉스 파크, ‘럭키 스프링’ 상품 출시

bet38 아바타


휘닉스 호텔·리뉴얼 스카이 객실 투숙·단지 내 식음 이용권 6장 포함

공식 홈페이지 특전 블루캐니언 워터파크, 관광 곤돌라 이용권 제공

[사진= 휘닉스 호텔&리조트 제공]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휘닉스 파크가 체크인 시 추첨을 통해 객실 업그레이드 기회를 제공하는 패키지 상품을 내놨다.

휘닉스  파크는 이 같은 내용의 ‘럭키 스프링’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럭키 스프링은 휘닉스 호텔 또는 2022년과 2023년에 걸쳐 리뉴얼을 마친 리조트 스카이 객실에 투숙하며 단지 내 선택 가능한 식음 자유이용권 6장으로 구성됐다. 또 블루캐니언 워터파크와 휘닉스 파크에서 가장 높은 해발 1050m 몽블랑 정상까지 올라가는 관광 곤돌라 탑승권이 특전으로 포함됐다.

해당 상품은 체크인 시 고객 추첨을 통해 객실 업그레이드 기회를 제공한다는 특징이 있다.

리조트 객실 패키지 선택 고객은 3인 스카이스탠다드부터 최고급 스카이로얄스위트까지 추첨을 통해 나온 객실을 이용할 수 있다. 추첨된 업그레이드 객실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사전 예약한 객실에 투숙하면 된다. 호텔 패키지 선택 고객도 체크인 시 추첨을 통해 300만원 상당 프레지덴셜 스위트 등 다양한 객실로 업그레이드 기회를 제공받는다.

럭키 스프링 상품을 기획한 장시영 영업기획팀장은 “봄, 신학기 등 새로움이 시작되는 3월, 휘닉스 파크를 찾아주시는 분들에게 특별한 재미와 혜택을 선사 드리고자 본 상품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타임스(Consumer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ged in :

bet38 아바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