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데이니깐 더 특별하게… 버거킹, ‘화이트치즈 와퍼·콰트로치즈 와퍼’ 한정 출시|동아일보

bet38 아바타


버거킹 앱 회원 대상… 할인 쿠폰 제공

앱 사용해야 구매 가능… 신규회원도 가능

화이트 치즈 2장 추가해 ‘풍부한 치즈’ 맛 더해

버거킹은 화이트데이를 맞아 앱(APP) 회원을 대상으로 화이트데이 기념 버거를 판매한다.

11일 버거킹은 오는 24일까지 ‘화이트치즈 와퍼’와 ‘화이트 콰트로치즈 와퍼’를 앱에서 구매 시 메뉴 단품 및 세트에 대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두 제품은 버거킹 앱 회원에게 제공되는 전용 쿠폰을 통해서만 구매할 수 있으며, 신규 가입자도 가능하다고 한다.

‘화이트치즈 와퍼’와 ‘화이트 콰트로치즈 와퍼’는 화이트데이를 연상시키는 화이트 슬라이스 치즈 2장이 더해진 것이 특징이다. ‘화이트치즈 와퍼’는 직화 방식으로 조리된 쇠고기 패티와 야채를 더한 ‘와퍼’에 화이트 슬라이스 치즈 2장이 더해졌다. ‘화이트 콰트로치즈 와퍼’는 모짜렐라와 아메리칸, 파르메산, 체다 등 네 가지 치즈가 들어있는 버거에 화이트 슬라이스 치즈 2장이 추가돼 다채로운 치즈 맛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버거킹 커뮤니케이션 담당자는 “충만한 화이트데이를 버거킹이 준비한 특별한 메뉴와 함께 즐기실 수 있도록 이번 ‘화이트 치즈 위크’를 진행하게 되었다. 버거킹은 앞으로도 자사앱을 이용해 주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상준 동아닷컴 기자 ksj@donga.com

Tagged in :

bet38 아바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