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 신형 어코드 하이브리드, ‘올해의 하이브리드 세단’ 수상 < 업계소식 < 뉴스 < 기사본문

bet38 아바타





혼다코리아는 지난 21일 서울 반포한강공원 내 세빛섬에서 열린 한국자동차전문기자협회 주관 ‘2024 올해의 차’ 시상식에서 올 뉴 어코드 하이브리드(All New Accord Hybrid)가 ‘올해의 하이브리드 세단’ 부문을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혼다코리아 이지홍 대표이사는 “올 뉴 어코드 하이브리드는 독보적인 고성능, 고효율 하이브리드 기술을 탑재한 것은 물론, 하이브리드 세단에 대한 편견을 깬 주행 성능이 매력적인 모델”이라며 “10년전 국내 시장에 어코드를 선보인 이래 처음으로 ‘2024 올해의 차’에 선정되어 더욱 의미 있고 기쁘게 생각한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혼다 올 뉴 어코드 하이브리드는 하이브리드 세단의 기준이 되는 뛰어난 기술력과 상품성을 이번 수상을 통해 다시 한번 입증하며 국내 자동차 시장에서의 위상을 한층 높였다.




올 뉴 어코드 하이브리드는 지난해 10월에 11세대 완전변경모델로 출시됐으며, 다이내믹 퍼포먼스를 강화한 4세대 2모터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탑재하여 스포티한 드라이빙 경험을 제공한다. 사용자 중심의 프리미엄 편의 사양을 대거 적용했으며, 업그레이드된 혼다 센싱(Honda SENSING)과 첨단 10 에어백 시스템 등으로 동급 최고 수준의 안전성까지 갖췄다.




올 뉴 어코드 하이브리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혼다 온라인 플랫폼 또는 가까운 혼다 자동차 공식 딜러 전시장의 혼다 큐레이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한솔 기자 〈탑라이더 hskim@top-rider.com〉

Tagged in :

bet38 아바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