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미쉐린·한국타이어와 인증 중고차용 타이어 공급 MOU

bet38 아바타


사진=현대자동차

컨슈머타임스=곽민구 기자 | 현대자동차는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인증 중고차 센터에서 미쉐린코리아·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와 각각 인증 중고차용 타이어 공급을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현대차는 이번 협약을 통해 중고차를 매입 후 상품화하는 과정에서 타이어 교체가 필요한 경우 차종과 기존 장착된 타이어 종류에 따라 미쉐린 또는 한국타이어의 신차용 제품을 장착할 예정이다.

현대 인증 중고차는 승용차에 한국타이어의 초고성능 프리미엄 타이어 벤투스 S2 AS 또는 사계절용 밸런스 타이어 키너지 ST AS, SUV 차량에 프리미엄 컴포트 타이어 다이나프로 HPX 또는 온로드용 SUV 타이어 다이나프로 HL3가 기본 장착된다.

제네시스 인증 중고차는 미쉐린의 럭셔리 투어링 올시즌 타이어 미쉐린 프라이머시 투어 A/S가 기본 장착되며, G70 및 G80 스포츠 패키지 모델에는 고성능 타이어 미쉐린 파일롯 스포츠 시리즈가 장착된다.

현대차는 신차용 타이어를 인증 중고차에도 동일하게 적용함으로써 상품성 강화와 우수한 주행 품질 확보는 물론 인증중고차의 핵심 가치 중 하나인 소비자 신뢰까지 함께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인증 중고차 사업 방향과 부합하도록 고객에게 최상의 상태의 차량을 공급하는 것이 이번 협약의 목적”이라며 “앞으로도 인증 중고차를 믿고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들을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타임스(Consumer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ged in :

bet38 아바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