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발명진흥회, ‘제4회 지식재산학사 수기 공모전’ 개최

bet38 아바타


(사진제공=한국발명진흥회)

컨슈머타임스=안우진 기자 | 한국발명진흥회(회장 황철주)는 이달 26일부터 10월 31일까지 ‘제4회 지식재산학사 수기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4회째 개최되는 이번 공모전은 학점은행제를 통해 지식재산학사 학위를 취득한 학습자뿐만 아니라 전공과정을 이수한 학습자 중 모범사례를 발굴·시상하고 학위취득 성과를 널리 홍보해 잠재학습자의 많은 참여를 유도하고자 기획됐다. 

공모전 주제는 ‘지식재산학을 통한 성장경험’ 으로 최종 6개작을 선정하고 수상자에게는 특허청장상 50만원(1명), 국제지식재산연수원장상 30만원(1명), 한국발명진흥회장 각 20만원(2명), 국가평생교육진흥원장상 각 10만원(2명)이 상금으로 수여된다. 또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모바일 기프티콘을 지급할 예정이다. 

한국발명진흥회 김운선 교육연구본부장은 “지식재산학 학위취득을 통한 성장경험을 소개해 학위를 준비하는 많은 사람들의 길잡이가 될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기다린다”고 말했다.

금번 공모전은 지식재산학 전공과정을 이수한 학습자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응모신청서와 자세한 사항은 지식재산학 학점은행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컨슈머타임스(Consumer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ged in :

bet38 아바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