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 미니 5집 ‘Switch On’ 콘셉트 포토 추가 공개|스포츠동아

bet38 아바타

그룹 하이라이트(HIGHLIGHT)가 거부할 수 없는 매력으로 새로운 콘셉트를 예고해 기대감을 높인다.

하이라이트(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는 다섯 번째 미니앨범 ‘Switch On’(스위치 온) 발매를 앞둔 1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Still Night(스틸 나잇) 버전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포토에서 하이라이트는 신비롭고 유니크한 무드를 자아냈다. 깔끔한 턱시도 차림의 네 멤버는 감각적인 눈빛으로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을 발산했다. 부드러움과 시크함이 공존하는 이미지가 눈을 뗄 수 없게 한다.

특히 말을 자연스럽게 다루고 있는 이기광과 손동운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를 통해 신선한 변화와 함께 독보적인 소화력을 재차 확인시킨 하이라이트가 ‘Switch On’으로 보여줄 다채로운 면모에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데뷔 15주년이 되는 올해 새로운 활동에 나서는 하이라이트는 연일 완성도 높은 콘셉트 포토를 선보이며 팬들의 기대감을 상승시키고 있다. ‘Switch On’에서 하이라이트의 폭넓은 스펙트럼은 물론 색다른 시도까지 만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하이라이트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Switch On’은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BODY’(바디)를 비롯해 ‘Switch On’, ‘Feel Your Love (48.6Hertz)’(필 유어 러브 (48.6헤르츠)), ‘How to Love’(하우 투 러브), ‘In My Head’(인 마이 헤드) 등 총 5곡이 수록된다.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Tagged in :

bet38 아바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