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윤수 부산교육감, 삼광한글학교 찾아 “배움을 통해 꿈과 희망 실현” 격려”- 헤럴드경제

bet38 아바타


하윤수 부산시교육감(왼쪽)이 삼광사 삼광한글학교 제31회 졸업식 및 제32회 입학식‘에서 졸업생에게 우수상을 시상하고 있다. [사진=부산교육청]

[헤럴드경제(부산)=임순택 기자] 하윤수 부산광역시 교육감은 25일 부산진구 삼광사 지관전을 찾아 ‘삼광한글학교 제31회 졸업식 및 제32회 입학식’에 참석해 졸업생 입학생을 격려하고 축하했다.

이번 행사에는 하 교육감을 비롯해 주지스님 (김영제) 삼광한글학교 교장, 교무스님 (이덕중), 재무스님 (손무성), 김치수 부산금강불교대학 총동문회 회장, 삼광한글학교 학생 14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개회, 삼귀의례, 연혁보고, 시상식, 훈사 (교장스님 김영제), 축사 (교육감, 금강불교대학 총동문회장), 송사·답사 (재학생 대표 조순제, 졸업생 대표 박조희), 신입생 입학 허가, 내빈소개, 공지사항, 폐회 순으로 진행됐다.

하윤수 부산광역시 교육감은 “지금까지 배움의 끈을 놓지 않으신 졸업생 여러분의 노력에 깊은 존경과 응원의 말씀을 전해 드리며, 이번 졸업식을 계기로 앞으로도 더욱 도약하시는 모습을 기대하며, 입학생들께서도 오늘 졸업하시는 선배님들을 보며, 희망과 용기를 가지고 배움에 도전하시기를 바란다”며 “우리 교육청에서도 어르신들의 다양한 문해교육과 평생교육 지원에 더욱 힘쓸 것 이며, 경제적 어려움이 학생들의 꿈 실현에 걸림돌이 되지 않도록 모두에게 힘이 되는 교육복지를 실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kookje@heraldcorp.com



Tagged in :

bet38 아바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