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 새 광고모델로 가수 임영웅 선정 < 보도자료 < 금융 < 경제 < 기사본문

bet38 아바타


[뉴스포스트=이해리 기자] 하나금융그룹이 가수 임영웅을 그룹의 새로운 광고모델로 선정했다고 23일 밝혔다. 


하나금융그룹 새 광고모델 가수 임영웅. (사진=하나금융그룹)


하나금융그룹은 “세대와 성별을 초월해 진심을 전하는 가수이자, 선행과 기부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는 가수 임영웅의 따뜻한 행보는 ‘함께 성장하며 행복을 나누는 금융’이라는 그룹 미션의 방향성과 일치한다”며 발탁 배경을 설명했다. 


임영웅과 하나금융이 함께하는 첫 광고는 하나은행의 ‘자산관리의 영웅은 하나’로, 이달부터 TV·유튜브·디지털 채널 등을 통해 선보인다. 


광고에는 가수 임영웅이 말하는 ‘자산관리의 영웅은 하나’라는 메시지를 표현했다. 프라이빗뱅커(PB)과 자산관리(WM)의 영역을 넘어 연금과 신탁 등 시장에서 하나은행’의 자신감과 언제나 최고의 자산관리로 손님 편에서, 손님 곁에서 함께하겠다는 그룹의 의지를 담았다.


이번 모델 발탁으로 하나은행은 임영웅과의 공통점에 기반한 시너지를 기대하고 있다. 손님을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하나은행의 ‘손님 First’ 가치는 그간 가수 임영웅이 자신의 팬들을 향해 보여온 극진한 ‘팬 사랑’과 일맥상통한다고 봤다. 


특히 하나은행의 손님으로 금융 상품·서비스를 경험해온 임영웅이 직접 하나금융의 모델로 나서 전달하는 진정성 있는 메시지의 힘은 ‘HANA’ 브랜드에 특별한 의미를 더할 것으로 예상했다. 앞서 하나금융은 손흥민과 안유진 등 기용하는 모든 광고모델들을 하나금융그룹의 손님으로 구성하는 ‘HANA’만의 소통 방식을 이어가고 있다는 설명이다.


하나금융은 그룹 명동 사옥과 한남동 사옥 등 건물 외부에 설치하는 특대형 현수막과 영업점에 배포되는 임영웅 입간판 등 다양한 광고물들을 곳곳에 배치할 예정이다. 


하나금융그룹 관계자는 “기존 광고모델인 손흥민 선수의 건강하고 활기찬 이미지에 가수 임영웅의 선하고 따스한 이미지가 더해지며, 그룹에 대한 높은 브랜드 친밀도가 전 세대로 확산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임영웅은 “하나은행이 손님들께 신뢰를 선사하듯 저 또한 손님 여러분께 하나뿐인 내 편이 되어 위로와 따스함을 계속 전파하겠다”고 밝혔다.


 

Tagged in :

bet38 아바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