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내비게이터-솔루션 리뷰] 이글루코퍼레이션 ‘스파이더 티엠 온 클라우드’

bet38 아바타


클라우드 최적화 SIEM으로 위협 탐지·대응 지원

[데이터넷] 이글루코퍼레이션은 주요 퍼블릭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클라우드 기반 보안정보이벤트관리(SIEM) 솔루션을 제공하며, 하이브리드, 멀티 클라우드 환경의 보안성을 높이는 데 힘을 싣고 있다. 이글루코퍼레이션이 2021년 7월 출시한 ‘스파이더 티엠 온 클라우드(SPiDER TM on Cloud)’는 SIEM 솔루션 ‘스파이더 티엠’을 클라우드 환경에 최적화된 형태로 설계한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다.


20년 이상 검증된 기술로 클라우드 보호

SIEM은 일반적으로 수많은 이기종의 보안 솔루션에서 생성된 보안 데이터를 통합적으로 수집, 저장, 연계 분석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스파이더 티엠은 출시 후 20년 이상 여러 기관 기업에 도입되며, 높은 신뢰성과 기술성을 검증받은 제품이다. 뛰어난 검색 기능과 상관 분석 기술을 토대로 조직의 보안 위협 요소를 신속히 선별해, 고도화된 보안 위협에 기민하게 대응할 수 있게 지원한다.

스파이더 티엠 온 클라우드는 필요시 수 분 안에 시스템 처리량을 증가시킬 수 있는 확장성과 서비스 장애에 대비한 가용성을 보장한다. 클라우드 전용 에이전트를 통해 AWS 네트워크 방화벽, 가드듀티, 웹방화벽 등 클라우드 네이티브 보안 서비스에서 생성된 시큐리티 이벤트를 실시간으로 수집·저장·연계 분석할 수 있다. 고객들은 솔루션 도입 및 관리의 부담을 해소하면서 온프레미스와 클라우드를 아우르는 보안 가시성을 확보할 수 있다.

공공·민간 클라우드 적극 지원

이글루코퍼레이션은 애저, AWS, KT클라우드, NHN클라우드 등 주요 퍼블릭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스파이더 티엠 온 클라우드를 제공하며, 하이브리드·멀티 클라우드 환경의 보안성을 높이는 데 힘을 싣고 있다.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스파이더 티엠 온 클라우드를 확대 제공할 방침이다.

공공·민간 클라우드 전환에 속도가 붙으면서, 클라우드 환경에 최적화된 형태로 설계·개발된 클라우드 기반 보안 서비스(SECaaS)에 대한 수요는 지속적으로 증가할 전망이다.

이글루코퍼레이션은 앞으로도 고객의 사업 여건과 보안 환경을 고려한 다양한 형태의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모든 조직이 강력한 보안 대응 체계를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할 방침이다. 더불어 클라우드 전환 계획 수립, 컨설팅, 보안관제를 아우르는 통합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며 공공 분야의 디지털 전환을 지원할 전략이다.

저작권자 © 데이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ged in :

bet38 아바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