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경찰청 3.1절 폭주족 45건 단속, 오토바이 1대 압수 < 경찰 < 기사본문

bet38 아바타

[ad_1]




[뉴스데일리]충남경찰청(청장 오문교)은 충남자치경찰위원회(위원장 이종원)와 함께 3월 1일 천안·아산 지역에서 폭주족 특별단속을 실시했다.


이번 단속에는 교통·지역경찰, 교통범죄수사팀, 경찰관기동대 등 165명의 인력과 암행순찰차, 싸이카 등 53대의 장비를 동원하였으며, 지명수배 3건을 포함하여 총 45건을 검거함으로써 작년에 2건을 검거한 것과 대비하여 괄목할 만한 성과를 이뤘다.


특히, 3. 1. 05:10 경 천안 서북구 일봉산사거리 앞 도로에서 번호판이 없는 무등록 오토바이로 좌우 차선을 넘으며 난폭하게 운전하던 피의자가 인적 사항 요구에 불응하자 바로 현행범 체포하고, 현장에서 오토바이를 압수하는 등 강력한 단속 활동을 전개하였다.


또한 별도로 채증을 통해 확보한 74명에 대해서는 동영상 자료와 대비해 위법행위가 확인되면 곧바로 사법절차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혀 폭주행위에 가담한 자들에 대한 추가적인 수사가 있을 것임을 예고하였다.


충남경찰청 관계자는 “작년 3.1절에는 이륜차의 폭주행위가 주였으나, 올해는 차량의 폭주행위가 두드러진 양상이었다”며, “형태가 어떠하든지 앞으로도 충분한 사전 준비로 국민의 평온한 일상을 위협하는 폭주행위에 대해서는 끝까지 책임을 물을 방침”이라고 강조하였다.

[ad_2]

Tagged in :

bet38 아바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