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퇴근길 벨리곰과 함께” 코레일유통, ‘신도림역 테마공간’ 조성

bet38 아바타


1호선 신도림역에 벨리곰 캐릭터를 테마로 한 무인매장 오픈

로봇카페와 벨리곰 굿즈 자판기, 포토존까지…문화공간으로 조성

코레일유통이 13일 신도림역에 벨리곰 테마 무인매장 셀프스토리웨이를 오픈했다.

컨슈머타임스=안우진 기자 | 대한민국 철도와 함께 성장해 온 모빌리티 서비스 기업 코레일유통(대표 김영태)이 신도림역에 벨리곰과 함께하는 테마공간을 조성했다고 밝혔다.

코레일유통은 1호선 신도림역 상행 타는 곳에 인기 캐릭터 벨리곰을 테마로 한 무인매장 ‘셀프스토리웨이’를 13일 오픈했다. 

셀프스토리웨이 매장 전체를 벨리곰 캐릭터로 디자인하고 내부에 과자와 벨리곰 굿즈를 판매하는 자판기 그리고 로봇카페를 설치해 고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로봇카페에서는 신도림역 벨리곰 테마공간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판 딸기음료 벨리 스트로베리를 선보인다.

코레일유통은 자칫 정적으로 보일 수 있는 무인매장을 발랄한 캐릭터 매장으로 탈바꿈해 출퇴근길 붐비는 지하철역의 쉼터로 제공하고자 벨리곰 셀프스토리웨이 매장을 조성했다.

2월 말에는 해당 공간에 벨리곰 인형을 설치하고 포토존을 구성해 고객을 위한 복합문화공간으로 발전시킬 계획이다.

한편 코레일유통은 한국방문의 해를 맞아 지난 5일부터 서울역에 한복을 입은 벨리곰 인형을 설치해 설 연휴 서울역을 방문한 고객에게 볼거리를 제공하는 등 벨리곰과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코레일유통 양웅식 직영사업처장은 “무심코 지나칠 수 있는 곳을 고객을 위한 체험형 공간으로 재창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른 기관과 협력을 통해 철도 이용객을 위한 복합문화공간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타임스(Consumer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ged in :

bet38 아바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