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박명수→정선희←김학도. 조혜련→서경석→이윤석. 김효진→서경석. 박명수, 개그계 연애 사슬 ‘자폭 폭로’

bet38 아바타


사진 출처=KBS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박명수→정선희←김학도. 조혜련→서경석→이윤석. 김효진→서경석.

사진 출처=KBS

박명수가 과거 개그계 연애사슬을 ‘자폭 폭로’했다.

사진 출처=KBS

18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 244회에서는 박명수와 김현철이 팽현숙, 최양락 부부의 집에 방문했다.

이날 팽현숙, 최양락 부부의 집에 입성한 박명수는 “원래 집 공개를 안 하시는데 최초 (공개다). 실제 거주하는 아파트는. 저 때문에 최초로 공개해주신 것”이라고 자랑했다.

과거 어려웠던 시절 박명수가 은인이라고 고마움을 표한 팽현숙은 이날 수백만원 재료비를 들여 100첩 반상을 준비했다.

꼬리곰탕, 장어, 칠면조 요리에 구철판 떡갈비 등 온갖 음식을 즐기던 중, 최양락은 “과거 네가 좋아했던 동료 있었냐”라며 박명수에게 질문했다.

그러자 박명수는 과거 조혜련이 한 방송에서 “박명수가 과거 ‘혜련이 같은 여자랑 사귀고 싶다’고 하더라”라고 한 것을 떠올리며, “저는 조혜련이를 좋아한 적이 없다”라며 강하게 부정했다.

이에 MC들이 당시 조혜련 방송의 자료 화면을 보면서 “저런 말을 한 적이 없는데 왜 저렇게 알고 있는 것이냐”며 박명수를 추궁, 박명수는 “미친 거지 그러니까”라고 항변해 폭소를 자아냈다. 이어 박명수는 “당시 조혜련이 ‘울엄마’라는 코너의 주인공이었다. 잘 보이려고 ‘너 정말 예쁜 거 같다’고 살려고 아부했다. ‘매력 있는 거 같다’고 했지만, 좋아한다고 한 적은 없다. 받아들이는 쟤가 이상한 거다. 난 안 좋아했다”라고 ‘오해금지’를 외쳤다.

더불어 박명수는 “조혜련이 말하는 건 헛소문이다. 솔직히 나는 정선희를 좋아했다”라며 “정선희는 그때 저 말고도 수많은 동료가 좋아했다. 김학도도 좋아하고 그랬다. 우리 와이프도 안다”라며 폭탄 고백을 했다. “김학도는 왜 언급하냐”는 MC 전현무의 말에 박명수는 “솔직히 나도 빠져나가야 하지 않냐”는 말로 웃음을 터뜨렸다.

그는 이어 자폭성 폭로를 이어갔는데, “당시 조혜련은 서경석을 좋아했다. 조혜련이 학력을 따졌다. 지금 밝하겠다. 근데 서경석이 안 받아주니까, 그다음엔 연대 출신 이윤석으로 바꿨다. 근데 윤석이가 몸이 오늘내일했다. 항상 윤석이가 왕진 가방을 들고 다녔다. 그 안에 약만 30여가지였다. 혜련이가 그걸 보고 빠르게 포기했다. 이후 김효진도 서경석을 좋아했다”라며 무차별 폭로를 이어가 폭소를 자아냈다.

한편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40분에 방송된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Tagged in :

bet38 아바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