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유나이티드 홈 개막전, ‘함께해요! 해양안전문화’캠페인 전개 < 해양경찰 < 기사본문

bet38 아바타

[ad_1]






서귀포해양경찰서는 제주유나이티드 홈 개막전, ‘함께해요! 해양안전문화’캠페인을  전개했다.
서귀포해양경찰서는 제주유나이티드 홈 개막전, ‘함께해요! 해양안전문화’캠페인을  전개했다.


[뉴스데일리]서귀포해양경찰서(서장 고성림)는 10일 제주유나이티드 홈 개막경기 전 제주유나이티드와‘함께해요! 해양안전문화’캠페인을 실시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적극행정의 일환으로 제주유나이티드와 협업하여 홈 개막경기 관람객 대상으로 해양에서 일어날 수 있는 안전문화 확산을 통한 선제적 사고 예방을 위해 실시했다.


활동 내용으로는 ▲해양경찰이 알려주는 심폐소생술(AED 사용법) 교육 및 체험 ▲범국민 구명조끼 입기 운동 및 착용법 교육 ▲해양경찰 마스코트인 해우리와 함께하는 해양경찰 정복 입기 체험 및 포토존 운영 등 다양한 교육과 체험활동이 있었다.


한편 서귀포해경과 제주유나이티드는 2022년부터 홈경기 관람객 대상으로 해양안전 문화 확산을 위하여 협업하고 있으며, K리그 시즌 제주유나이티드의 홈경기 마다 ▲하프타임 중 전광판을 이용한 해양안전 홍보 동영상 상영 ▲해양경찰 수상레저 안전 홍보물(물티슈 등) 배부 등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고성림 서귀포해경서장은“다가오는 봄행락철에 많은 관광객 및 도민분들이 제주바다를 찾게 되는데, 제주유나이티드와 지속적으로 협업하여 국민과 해양경찰이 함께 만들어가는 해양 안전문화가 정착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ad_2]

Tagged in :

bet38 아바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