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 창립 40주년 기념 화이트 에디션 100Hz 모니터 런칭 행사 : 보드나라 기사

bet38 아바타


디스플레이 전문 기업 제이씨현시스템(주) (대표:차중석)에서는 창립 40주년을 기념하여 유디아(UDEA) 화이트 에디션 모니터 4종을 출시했다. 오랜 기간 동안 제이씨현시스템(주)를 사랑해주신 고객님을 위한 혜택으로 화이트 에디션 모니터 4종을 약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도록 11번가 쇼핑몰과 다수의 판매처를 통해 런칭 행사를 진행한다.


놀라운 할인율이 적용되는 가격으로 이번 행사는 2024년 3월 15일부터 3월 17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모니터 구매를 염두에 두고 있던 고객에게는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다.

 

 

 

광시야각 IPS, VA 패널과 sRGB 99% 색재현율 지원으로 생동감 있는 영상 제공!

신제품 ED2431HF와 ED2731HF 모니터는 sRGB 99% 색재현율을 지원하며, 24형(60.45cm)와 27형(68.6cm)의 광시야각 IPS, VA패널을 탑재하여 어느 각도에서나 색상의 왜곡 없는 선명한 화질을 제공한다.  

 

주사율의 새로운 표준 100Hz와 사용자를 위한 다양한 영상 모드!

ED2431HF와 ED2731HF는 기존 75Hz 주사율에서 업그레이드된 100Hz 주사율을 지원하며, 프리싱크 & 지싱크 호환으로 티어링(화면 찢김)이 없는 부드러운 화면을 제공한다. 또한 5가지의 영상 모드로 소비자의 사용 환경에 따라 다양하게 설정하여 사용할 수 있는 홈엔터 최적화 모니터이다. 

   

업무, 영상, 게임을 위한 최고의 모니터 UDEA

유디아 모니터는 시력보호 등 업무에 최적화된 LOOK, 영상 및 게임 등 홈 엔터를 위한 EDGE 두 가지 시리즈로 구성되어 있다. PC 모니터를 사용하는 소비자의 입장에서 생각한 다양한 라인업으로, 합리적인 가격과 최고의 성능을 선사한다. 


유디아만의 특별함! 무상 방문 서비스 제공

유디아는 모니터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무상 방문 A/S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는 품질에 자신 있는 유디아만의 강점으로, 모니터 뒤에 부착되어 있는 QR코드를 스캔하여 접수하면 전문 기사(프로)가 고객에게 직접 방문하여 제품 점검 및 교체를 즉시 진행하는 서비스이다. 관계자는 ‘유디아 모니터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은 유디아 케어를 통해 편리하고 특별한 서비스 경험을 느껴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Tagged in :

bet38 아바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