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문구 동양생명 대표 “공감·소통 통해 초우량 보험사로 도약”

bet38 아바타



컨슈머타임스=김성수 기자 | 이문구 동양생명 대표이사가 “이번 소통 간담회를 통해 청취된 직원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동양생명을 건강한 기업으로 만들고, 이를 바탕으로 초우량 보험사로 도약하기 위한 기틀로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문구 대표는 지난 7일 대전 KW 컨벤션에서 진행된 ‘소통 간담회’에서 “공감과 소통을 바탕으로 한 상호존중의 문화가 바탕이 돼야 건강한 기업문화가 형성될 수 있다”면서 이같이 말했다.

이번 간담회는 이 대표가 지난 4일 취임식에서 강조한 ‘내부 소통 강화’의 일환으로 기획됐으며 약 80명의 영업현장 사무직군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 대표는 이번 1차 간담회를 시작으로 상반기 중 현장 및 본점에서 근무하는 사무직군 전직원을 대상으로 한 소통 간담회를 총 4회에 걸쳐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간담회는 이 대표가 “다양한 소통 창구 부재 등으로 그동안 적극적으로 본인들의 의견을 회사에 전달하기 어려웠던 사무직군 직원들의 목소리에 먼저 귀 기울이겠다”면서 직접 제안한 프로그램이다.

간담회는 사전에 참가직원들을 대상 익명으로 진행된 설문을 바탕으로 진행됐으며, 직원들과 자유로운 질의응답 시간 이후에는 전문 강사가 함께하는 직원들의 건강을 위한 오피스 스트레칭 클래스도 진행됐다.

공식 행사 이후 직원들을 격려하기 위해 진행된 만찬 시간에도 CEO와 참가직원들 간의 격의 없는 소통의 시간은 이어졌다.

저작권자 © 컨슈머타임스(Consumer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ged in :

bet38 아바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