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룰스-비트컴퓨터, 의료정보화 분야 DX 사업 협력

bet38 아바타


글로벌 사업 확대 및 신규 사업 진출 목적

국내외 의료정보화 DX 사업 경쟁력 확보


[데이터넷] 이노룰스가 비트컴퓨터와 의료정보화 분야 디지털 전환(DX) 사업 협력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은 양사가 컨소시엄으로 진행 중인 한국국제협력단(KOICA)의 페루 건강보험 디지털화 프로젝트를 성공 사례로 만들어 글로벌 사업으로 확대 추진하고, 의료정보시스템(HIS) 의료정보화 분야에서 지능 자동화 솔루션을 접목한 신규 사업에 진출하는 게 목적이다.

양사는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국내외 디지털 전환 사업에 협력할 계획이다. 비트컴퓨터는 주요 사업에서 이노룰스의 솔루션을 활용해 디지털 전환을 가속하고, 이노룰스는 그간 구축한 디지털 전환 성공사례를 활용해 비트컴퓨터의 주요 사업에서 디지털 전환 이슈를 안정적으로 해결한다는 것이 주요 골자다.

전진옥 비트컴퓨터 대표는 “독자 개발 솔루션을 기반으로 디지털 전환 자동화를 선도하고 있는 이노룰스와 이번 협력을 통해 의료정보화 분야 디지털 전환 글로벌 시장 확장에 속도를 낼 수 있도록 상호 긴밀히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김길곤 이노룰스 대표는 “의료정보사업에서 독보적인 위치에 있는 비트컴퓨터와 이번 파트너십을 기점으로 국내외 의료정보화 분야에서 최적화된 디지털 전환 사업 경쟁력을 확보하는 동시에 동반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데이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ged in :

bet38 아바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