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틸리티 골프웨어 ‘챌린저’, 2024 봄·여름 컬렉션 출시|스포츠동아

bet38 아바타


유틸리티 골프웨어 챌린저가 2024년 S/S시즌을 맞아 ‘도시와 자연의 조화’를 콘셉트로 한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도시의 현대적인 감성과 자연의 평화로움을 결합한 디자인과 편안한 움직임을 제공하는 기능성을 강조한다.

봄여름 시즌 컬렉션은 제이드, 더스티핑크, 딥그린과 같은 뉴트럴 컬러톤으로 디자인됐다. 세미 와이드, 배기 팬츠 등과 같은 트렌디한 패션 아이템을 접목했다. 뉴트럴 컬러톤은 일상복과의 매치가 자연스러워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인 셔츠형 상의와 세미 와이드 팬츠는 스타일리시한 골프웨어로서 뿐만 아니라 일상복으로도 전혀 손색이 없다. 새롭게 선보이는 ‘엘보 프리’ 윈드브레이커 라인은 자연스럽고 편안한 스윙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아이템이다. 챌린저의 대표 스타일인 조거 팬츠는 시즌을 거듭할수록 소재를 다양화해 출시되고 있다.

화려한 도시와 평화로운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이번 시즌 챌린저의 컬렉션은 일본 도쿄와 가마쿠라에서 촬영해 ‘도시와 자연의 조화’라는 콘셉트를 시각적으로 완성시켰다.

챌린저의 2024 S/S 컬렉션은 홈페이지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국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챌린저 공식 온라인몰에서 신상품 구매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김도헌 스포츠동아 기자 dohone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Tagged in :

bet38 아바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