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블럭스, GNSS 통합 LTE-M 모듈 신제품 출시

bet38 아바타



[데이터넷] 유블럭스(한국지사장 손광수)는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설계된 LTE-M 셀룰러 모듈 시리즈 신제품 2종 SARA-R52, LEXI-R52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로운 모듈은 유블럭스 UBX-R52 셀룰러 칩을 기반으로 동시 수신 가능한 위치추적과 무선 통신 요구 사항에 맞춰 설계됐다. 이 모듈은 수도나 가스 등의 검침, 자산 추적 및 모니터링, 헬스케어 같은 고정형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등에 다양하게 활용된다.

유블럭스 UBX-R52 칩은 일련의 새로운 기능들을 포함하고 있어 사용자가 새로운 제품을 설계할 때 추가적인 부품을 사용할 필요가 없다.

유블럭스 고유의 새로운 위치추적 기능인 스팟나우(SpotNow)는 수초 이내에 10미터 정확도로 위치 데이터를 제공해 재활용 폐기물 수거함, 노약자 추적 장치, 청소기 같이 비상시적 추적이 필요한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uCPU 기능은 사용자가 외부 MCU를 사용할 필요 없이 칩 상에서 자체적인 소프트웨어를 실행할 수 있게 한다. 또한 자동 연결성 관리를 위해 설계된 uSCM(Smart Connection Manager)은 연결이 끊어져 재접속이 필요할 때 최상의 성능을 달성하거나 전력 소모를 최소화할 수 있게 한다.

새로운 유블럭스 R52 시리즈는 연속 또는 주기적인 추적을 필요로 하는 애플리케이션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데 있어 핵심 기능인 동시 수신 가능 GNSS 및 셀룰러 연결성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새로운 콤보 모듈도 포함하고 있다. 

유블럭스 SARA-R520M10 콤보 모듈은 유블럭스 M10 GNSS 수신기를 통합하고 있으며, 저전력 소모, 우수한 최초 위치 결정 시간(TTFF), 향상된 RF 감도로 동시 추적을 보장한다. 

대다수 LTE-M 모듈이 20~21dBm의 RF 출력 전력을 제공하는 데 반해 새로운 R52 시리즈는 23dBm을 제공해 까다로운 커버리지 조건 상에서도 안정적인 연결성을 보장한다. LEXI-R52는 SARA-R52와 동일한 기능을 제공하지만 폼 팩터가 더 작아 웨어러블 같은 초소형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저작권자 © 데이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ged in :

bet38 아바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