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복지재단-이천시, ’24시간 아이돌봄 지원센터’ 운영 협약 < 보도자료 < 금융 < 경제 < 기사본문

bet38 아바타

[ad_1]

[뉴스포스트=이해리 기자] 웰컴금융그룹이 아이돌봄서비스로 가정양육의 부담 완화와 안전하고 편안한 보육 환경 제공에 나선다. 


웰컴금융그룹의 사회복지재단 웰컴복지재단이 경기도 이천시와 함께 24시간 아이돌봄 지원센터 운영 사업을 추진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사진 오른쪽부터) 고광태 웰컴복지재단 이사장 , 김경희 이천시장. (사진=웰컴금융그룹)


웰컴금융그룹 사회복지법인 웰컴복지재단은 지난 2월 28일 경기도 이천시와 함께 24시간 아이돌봄 지원센터 운영 사업을 추진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웰컴복지재단과 이천시가 협력해 이천시에 거주하는 0~12세 자녀를 키우고 있는 맞벌이 가정에게 더욱 편리한 아이돌봄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진행됐다. 


웰컴복지재단은 웰컴저축은행 등 계열사를 보유한 웰컴금융그룹이 미래세대인 아동과 청소년들이 건강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2022년 설립한 사회복지법인이다. 경제적인 어려움이나 가정 문제로 소외된 아동과 청소년들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재정 지원, 인성교육 및 예방, 심리 치유 프로그램 등을 지원하고 있다. 


다년간의 지역아동센터와 우리동네키움센터 지원 및 어린이집 지원, 청소년 복지시설 지원 등에 대한 전문성을 인정받아 이번 업무 협약 대상으로 선정됐다는 설명이다. 


협약을 통해 웰컴복지재단은 이천시에 거주하는 맞벌이 가정의 자녀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공간과 운영에 앞장설 계획이다. 24시간 아이돌봄 운영센터는 아이들에게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는 공간과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부모들이 일터에서 집중할 수 있도록 도울 것으로 기대된다. 


웰컴복지재단 관계자는 “지역사회와 함께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이천시와의 협력을 통해 아이들은 건강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생활하고, 부모들은 걱정 없이 일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ad_2]

Tagged in :

bet38 아바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