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 임파서블’ 전종서, 예비 재벌 며느리의 첫 가족 행사 참석

bet38 아바타


‘웨딩 임파서블’. 사진ㅣtvN

야망꾼 문상민의 아픈 과거가 밝혀진다.

tvN 월화드라마 ‘웨딩 임파서블’(극본 박슬기, 오혜원/ 연출 권영일/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스튜디오329) 5회에서는 나아정(전종서 분)이 예비 재벌 며느리로서 가족 행사에 참석하게 되는 가운데 이지한(문상민 분)이 비에 관한 트라우마를 겪을 수밖에 없었던 그날의 진실이 드러난다.

앞서 나아정은 이도한(김도완 분)과 결혼 계약서를 작성할 당시 위장결혼이지만 제사 등 마땅히 해야 하는 도리는 챙기겠다고 이야기했던 상황. 그런 만큼 이번에는 이도한, 이지한의 친어머니를 추모하는 자리에 참석해 예비 며느리로서의 도의를 다한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처음으로 이도한, 이지한 형제의 어머니를 마주한 나아정의 진지한 표정이 담겨 있다. 오랜만에 만나는 어머니의 흔적 앞에 선 두 형제에게는 엄숙하면서도 무거운 분위기가 느껴진다.

특히 자신 때문에 어머니가 죽었다고 여기는 이지한의 표정은 평소보다 더욱 어두워져 있다. 지난 부산 여행 당시 이지한은 흔들리는 비행기와 쏟아지는 빗방울로 인해 아픈 기억을 떠올리고 패닉에 빠졌던 만큼 과거의 그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일지 궁금해진다.

무엇보다 나아정 역시 비오는 날 겁에 질린 이지한을 다독여준 경험이 있었던 만큼 이번 일정을 계기로 이지한의 마음 속 트라우마를 알게 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특유의 붙임성으로 할아버지 현대호(권해효 분)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이지한, 이도한 가족과 한층 가까워질 것을 예고해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야망꾼 문상민의 서글픈 과거가 밝혀질 tvN 월화드라마 ‘웨딩 임파서블’ 5회는 11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Tagged in :

bet38 아바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