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케스트로, 강릉원주대 LINC3.0 사업단 초청 클라우드 실무 강의 성료

bet38 아바타



[데이터넷] 오케스트로(대표 김민준·김영광)는 국립강릉원주대학교 이관호 LINC3.0 사업단 MOOC 활용 센터장 및 학부생들을 여의도 본사에 초청해 클라우드 기초, 아키텍처, 최신 트렌드 등 현장에서 요구하는 실무 중심의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강의 및 멘토링 시간에는 직무에 대한 사전 질문을 바탕으로 학생들이 그동안 궁금하였던 점에 대해 질의 응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대학에서 배운 전공과목을 기반으로 한 지식뿐 아니라 기업체를 직접 방문해 실무진을 만남으로써 교육의 성과를 더욱 높이는 계기를 마련했다.

김재호 LINC3.0 부단장(인재양성본부장)은 “글로컬대학30으로 선정된 강릉원주대는 기업 수요 기반 글로벌산학협력 교육 프로그램 중 하나인 클라우드 기술인력 양성 과정에서 글로벌 전문가 자격증을 취득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현업 업무와 직무 이해를 확대하기 위한 산학협력 활동을 지속적으로 가질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오케스트로 DX 교육센터 박종섭 센터장은 “향후 다양한 견학의 기회를 만들어 클라우드 시장에서 활약할 꿈나무인 대학생을 위한 체험과 배움의 기회를 높일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데이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ged in :

bet38 아바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