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이 40세가 되기 전에 복용하면 좋은 비타민 4 |

bet38 아바타




 


건강한 성공습관은 다양하다. 요가나 햇빛 아래에서 명상으로 스트레칭을 하거나, 허브 차, 아이스 말차 라떼, 또는 신선한 과일 스무디를 한 모금 마실 수도 있다. 산책이나 조깅을 하기 위해 밖으로 나갈 수 있고, 강아지를 데리고 동네 주변을 산책할 수도 있다. 


비타민 복용으로 시작하는 아침은 건강한 루틴을 위한 좋은 생활습관이 될 수 있다. 미국 인구의 92%가 식사 기준 섭취량에 기초해 최소한 한 가지의 비타민 또는 미네랄 결핍을 겪고 있다고 알려졌다. 우리 몸은 그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기 위해 13가지의 필수 비타민을 필요로 한다. 이 비타민들은 비타민 A, C, D, E, 그리고 K와 B 비타민 B(리보플라빈, 티아민, 비오틴, 비타민 B12, 비타민 B6, 엽산, 그리고 판토텐산)이다. 우리는 채소, 과일, 기름기가 적은 단백질, 그리고 통곡물과 같은 음식을 통해 이 비타민들을 채울 수 있다. 균형 잡힌 식단을 고수하는 것과 더불어 비타민 섭취를 고려하는 것도 좋다. 우리 몸이 본격적으로 노화하기 시작하는 40세가 되기 전 복용을 시작하면 좋을 비타민을 확인해보자. 


1) 엽산


아직 폐경기가 오기 전 엽산 보충제를 일상적으로 복용하는 것이 좋다. 생식 연령의 여성이 임신할 경우를 대비해 매일 400마이크로그램(mcg)의 엽산을 복용해 선천적 장애 위험을 줄이는 것이 좋기 때문이다. 


또 엽산은 DNA, 염색체 복구와 함께 적혈구 생성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엽산은 비타민 B12, B6와 함께 호모시스테인 수치를 조절하는데, 호모시스테인 수치가 높은 것은 심혈관계 증상과 관련이 있다. 


2) 비타민 B12




음식으로부터 비타민 B12를 흡수하는 능력은 나이가 들수록 감소한다. 이 때문에 비타민 B12 보충제를 복용는 것이 좋다. 비타민 B12의 함량이 낮으면 피로, 근육 약화, 메스꺼움을 유발할 수 있다.


B12 비타민은 적혈구 생성과 뇌를 건강하게 유지하는 데 필수적이다. 비타민 B12가 부족하면 신경 손상, 빈혈, 추리력이나 기억력 문제를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비타민 B12를 채우는 것이 더욱 중요하다.


3) 비타민 K2


비타민 K2는 일반적으로 식품 섭취를 통해 충분한 양을 얻기 힘든 영양소이다. 이 영양소는 뼈 건강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여성들은 나이가 들면서 골다공증에 걸릴 위험이 더 커지기 때문에 뼈를 튼튼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영양소를 섭취하는 것은 중요하다. 


4) 비타민 D


이 영양소는 뼈의 건강에 막대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여성이 나이가 들면서 골다공증 위험이 증가하기 때문에 이 영양소를 섭취하는 것이 엄청나게 중요하다.


※주간조선 온라인 기사입니다.

Tagged in :

bet38 아바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