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상간남 살고 있어요…상간남 동네에 현수막 건 불륜 피해 남성”- 헤럴드경제

bet38 아바타


[보배 드림]

[헤럴드경제=이명수 기자] 설 명절 연휴를 맞아 아내의 불륜으로 고통을 받고 있던 남성이 상간남 집 앞에 현수막을 붙여 화제다.

10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상간남 집 근처 명절 이벤트’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A씨는 “상간남 집 근처에 명절 선물 좀 해주고 왔다. 이 자식아, 고맙지?”라며 어느 동네에 걸어둔 현수막 사진을 올렸다.

현수막에는 “경축. 상간남 소송 피고 완패. 대한민국 법원이 인정한 상간남 김○○. 동네에 더러운 놈 있으니 아내·여자 친구 관리 잘하세요”라고 적혔다. 누리꾼들은 “전국에 김씨만 1000만명이다”, “전국 김씨 상간남들 움찔하겠다”며 속이 시원하다는 반응을 남겼다.

일부 누리꾼은 “불륜 상대만 잘못이겠느냐. 본인 배우자부터 잡아라”라고 지적했다. 이에 A씨는 “어찌 한 쪽만 잘못이겠냐. 전 유책 배우자가 더 나쁘다고 생각한다”라며 “유책 배우자(아내)한테도 (현수막) 걸 예정”이라고 답했다.

A씨는 “상대방 아내에게 판결문 가져다 줬다”며 “(현수막) 신고 들어갈 것 같고 금방 사라질거다. 저걸 본 그쪽 사람들 마음에 조금이라도 스크래치 주면 된다. 이걸로 만족한다”고 덧붙였다.

husn7@heraldcorp.com



Tagged in :

bet38 아바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