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AGE20’S, 베트남서 오프라인 행사…”소비자 접점 강화” < 보도자료 < 유통 < 경제 < 기사본문

bet38 아바타

[ad_1]

[뉴스포스트=오진실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가 베트남 소비자와 접점을 강화해 베이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이미지 강화에 나섰다고 6일 밝혔다.


AGE20’S, 베트남 현지 오프라인 행사로 소비자 접점 강화 (사진=애경산업)


AGE20’S는 지난 5일 베트남 호찌민에 위치한 JW메리어트 호텔에서 3월 8일 국제 여성의 날을 기념한 ‘AGE20’S 여성의 날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 2019년 브랜드 론칭 행사 이후 두 번째로 진행한 현지 오프라인 행사로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기 위해 기획됐다. 베트남에서는 여성의 사회 기여를 인정하고 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는 중요한 기념일 중 하나로 국제 여성의 날을 기념하고 있다.


AGE20’S 여성의 날 행사에는 브랜드 현지 모델인 ‘응우옌 툭 투이 티엔(Nguyen Thuc Thuy Tien)은 물론 베트남 유명 뷰티 인플루언서 및 유통 관계자 등 총 150여 명 이상이 참석해 행사를 빛냈다.


이날 행사에서는 베트남 현지 특성을 반영해 ‘AGE20’S 오리지널 에센스 팩트 EX’를 활용한 피부표현 메이크업을 소개했다. 또한 브랜드 모델 투이 티엔과 함께하는 토크쇼 및 기념 촬영은 물론 디지털 마케팅 성공사례 리뷰 등을 진행하기도 했다.


이 외에도 지난해 브랜드와 밀접한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한 유통 관계자와 인플루언서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AGE20’S 어워드’를 진행하며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AGE20’S 관계자는 “AGE20’S는 이번 행사를 통해 베트남 소비자와 직접적인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도록 베트남 시장 내 성장의 발판을 만들어 가겠다”라고 말했다.


 

[ad_2]

Tagged in :

bet38 아바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