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19’ 보라, 골프복 모델 됐다…‘더블플래그’ SS 화보 공개”- 헤럴드경제

bet38 아바타

[ad_1]

[더블플래그 제공]

[헤럴드경제=김벼리 기자] LF의 골프 브랜드 ‘더블플래그(Double Flag)’가 24SS(봄·여름) 시즌 앰버서더 ‘보라’와 촬영한 화보(사진)를 4일 공개했다.

그룹 ‘씨스타’ 유닛 듀오 ‘씨스타19’의 멤버 보라는 11년의 공백기를 깨고, 최근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보라는 여름 시즌까지 더블플래그 브랜드 앰버서더로 활동하며 화보를 차례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날 공개한 1차 화보는 오렌지 색상을 바탕으로, 톡톡 튀고 즐거운 에너지를 강조했다.

보라는 이번 화보에서 24SS 시즌 시그니처 아이템인 ‘반전 듀얼레터 그래픽 와이드 팬츠’와 ‘스마일O 그래픽 점프수트’를 착용했다. 해당 아이템들은 2월 출시와 동시에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반전 듀얼레터 그래픽 와이드 팬츠’는 3주 만에 리오더에 들어갔다.

이번 봄여름 시즌에는 골프와 패션 트렌드 모두를 중시하는 영 골퍼를 위한 라인인 ‘시티 골프(CITY GOLF)’ 컬렉션을 통해 재미, 반전, 더블핏 세 가지 키워드를 앞세운 것이 특징이다. 골프공의 궤적을 표현한 ‘홀인원’ 그래픽 티셔츠, 골프 스윙 각도에 따른 심리를 표현한 ‘스윙앵글’ 그래픽 티셔츠가 눈길을 끈다.

[더블플래그 제공]

kimstar@heraldcorp.com



[ad_2]

Tagged in :

bet38 아바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