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김동완·서윤아, 커플링 공개…진짜 사귀나?”- 헤럴드경제

bet38 아바타


[ 채널A]

[헤럴드경제=이명수 기자] ‘신랑수업’ 김동완과 서윤아가 핑크빛 100일 데이트에 나서는 예고 영상이 공개 됐다.

오는 13일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06회에서는 김동완과 서윤아가 100일을 맞아 서로의 데이트 로망을 실현해 보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두 사람은 다정히 손을 잡고 데이트를 한다. 이를 지켜보던 에녹은 “너무 자연스럽다”며 부러워하고, 심형탁 역시 “피 안 통하겠다”라고 질투한다. 그러자 김동완은 “이날이 저희가 만난 지 100일째 되는 날”이라고 설명한 뒤, 넷째 손가락에 낀 커플링을 깜짝 공개해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은 100일을 맞아 ‘연인과 해보고 싶었던 로망 데이트’를 실현해보기로 한다. 우선 서윤아는 옷가게에 가서 서로의 옷을 골라주자고 제안한다. 김동완은 “사실 내가 패션 테러리스트로 소문이 나서”라며 민망해 하고, 서윤아에게 슬며시 “네 옷도 네가 골라”라고 해 웃음을 자아낸다.

“수능 시험 보는 날 같아”라며 울렁증을 호소한 김동완에게 서윤아는 “그러면 오빠는 여자친구가 어떤 옷을 입는 걸 좋아하냐?”라고 묻는다. 김동완의 반전 답변에 화들짝 놀란 서윤아는 “야해!”라며 양 볼을 붉힌다. 과연 김동완이 원한 여자친구의 패션 로망은 무엇일지, 또한 서 아에게 어떤 옷을 골라줬을지에 궁금증이 쏠린다.

‘신랑수업’은 오는 13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husn7@heraldcorp.com



Tagged in :

bet38 아바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