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수면건강 되찾기 프로모션’ 진행…구정 맞아 혜택 제공

bet38 아바타


시몬스 침대, 구정 맞아 ‘수면 건강 되찾기 프로모션’ 전개

[데이터넷]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수면건강 되찾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시몬스 침대는 ‘수면은 건강과 직결된다’는 인식이 확산하며 숙면에 대한 관심이 어느 때보다 높아진 요즘, 소비자들에게 최상의 수면환경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소비자들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시몬스 침대로 바꾸고, 숙면을 통한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갖게 된다.

수면건강 되찾기 프로모션은 ▲매트리스 최대 20% 할인 ▲특정 침대 프레임 및 퍼니처, 룸세트, 베딩류 최대 30%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프레임, 룸퍼니처, 베딩류는 단독 구매 시에도 동일한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가격 할인 외 구매 금액별로 매트리스 커버, 화이트 컬렉션 루밀라 침구세트, 화이버 포켓스프링 베개, 사계절 구스 이불솜, 블랙포레스트 구스 듀얼 서포트 토퍼 등 다양한 사은품을 준비했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다.

시몬스 침대는 국내 침대 브랜드 중 유일하게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를 실천하며 소비자의 건강과 안전을 세심히 살피고 있다.

라돈 인증의 경우 국내 공식 인증기관인 한국표준협회(KSA)로부터 매년 시판되는 전 제품에 라돈 안전제품 인증을 갱신하고 있다. 라돈과 유사한 토론에 대해서도 KSA 안전제품 인증을 받고 있다.

여기에 시몬스는 ESG 경영의 일환으로 지난 2018년부터 국내 최초·유일하게 시판되는 가정용 매트리스 전 제품을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로 생산하고, 2020년 관련 특허를 취득했다. 최근 공익을 위해 난연 매트리스 제조공법 관련 특허를 공개했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리빙업계 중 유일하게 국내 대표 항공사인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과 함께 특별 마일리지 적립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대한항공(SKYPASS) 또는 아시아나항공(아시아나클럽) 회원은 전국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인 ‘시몬스 갤러리’와 위탁 판매점 ‘시몬스 맨션’, 백화점 시몬스 매장, 공식 온라인몰에서 시몬스 제품 구매 시 결제 금액 기준 3,000원당 1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다. 결제 건당 최대 1만 마일리지까지 적립된다. 여기에 항공사 제휴 신용카드로 결제하면 마일리지 중복 적립도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삼성전자 비스포크 이사클럽과 웨딩클럽을 통해 이사와 결혼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에게 캐시백과 선물 등 푸짐한 혜택을 선사하고 있다.

이밖에 현대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500만 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0만 M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한창이다. 또한 네이버페이 현장결제 서비스도 진행 중으로, 전국의 시몬스 갤러리와 시몬스 맨션에서 네이버페이로 500만 원 이상 결제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5만 원이 적립된다.

또한 최대 24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페이 역시 활용할 수 있다. 소비자는 시몬스페이를 통해 24개월 동안 무이자로, 하루 커피 한잔 값에 시몬스의 침대를 소유할 수 있다. 시몬스페이는 시몬스 갤러리와 시몬스 맨션, 온라인몰에서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이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ged in :

bet38 아바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