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재만 유성구의원, 성북동·방동 활용방안 마련 정책간담회 개최 < 의회·정당 < 정치 < 기사본문 - 중부매일

bet38 아바타



대전광역시 유성구의회 송재만 의원(사회도시위원장)이 20일 유성구 현안인 성북동·방동 일원 활용방안 마련을 위해 관련 전문가의 의견을 수렴하고 올바른 정책방향 제시를 위한 간담회를 진행하고 있다. /대전유성구의회


[중부매일 황인제 기자] 송재만 대전광역시 유성구의원(사회도시위원장)이 20일 유성구 현안인 성북동·방동 일원 활용방안 마련을 위해 관련 전문가의 의견을 수렴하고 올바른 정책방향 제시를 위한 간담회 자리를 마련했다.

이번 ‘성북동·방동 일원 활용을 위한 정책간담회’는 성북동 일대의 국립대전숲체원·산림욕장과 맞물려 ‘방동 수변공간 여가기반 조성사업’을 통해 대전의 대표 생태휴식공간으로 변화를 꾀하고 있는 성북동·방동 지역의 발전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주최자인 송재만 의원을 비롯한 유성구의회 의원과 관련 전문가인 이정효 PD(유성관광두레), 김동희 팀장(국립대전숲체원), 유성구 관계 공무원들이 참석했으며, 지역 발전을 위한 다양한 아이디어와 방안 등에 대해 활발한 토론이 이루어졌다.

송재만 의원은 “오늘 간담회는 성북동·방동 일원의 발전과 생태환경 보전을 동시에 고려한 지속 가능한 발전방안을 모색하기 위한 자리”라며 “간담회를 통해 나온 의견들을 종합하여 주민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최적의 생태휴식공간 조성을 위한 정책방향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Tagged in :

bet38 아바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