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 항균 풋샴푸 선봬…‘허리 숙이지 않고 간편하게 발 세정’

bet38 아바타

[ad_1]

▲ 사진출처 = 세스코 

종합환경위생기업 세스코(대표이사 전찬혁)는 허리를 숙이지 않고 간편히 발을 세정하는 ‘세스코 마이랩(CESCO Mylab) 항균 풋샴푸’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 풋샴푸는 거품 스프레이 타입으로, 발에 뿌린 다음 양발을 비비고 씻어내면 된다. 발에 손대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허리 숙이기 힘든 임산부, 꼼꼼한 세정이 어려운 어린이, 발 냄새와 가려움 등으로 고민인 경우에 쓰기 좋다. 특히 수영장이나 목욕탕처럼 맨발로 돌아다니는 다중이용시설에서 유용하다.

세스코는 마이랩 항균 풋샴푸에 대해, 자극없이 부드럽고 조밀한 거품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피지와 각질을 유발하는 노폐물부터, 발 냄새의 원인까지 효과적으로 닦아낸다. 상쾌한 그린허브 향을 담았다. 이외 트리플 각질케어 성분(AHA, LHA, PHA)으로 크고 작은 각질을 모두 관리할 수 있다. 

또한 이 제품은 고품질 코코넛에서 유래한 세정 성분을 함유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피부 저자극테스트 결과, 자극 지수 0.01로 확인했다. 유해물질 및 이슈성분에 대한 안전성 검사도 마쳤다. 세스코는 특허 받은 소취 성분을 함유해 탈취 효과 및 유해세균 항균을 확인했다고 전했다.

▲ 사진출처 = 세스코 

한편, 세스코 마이랩은 세스코 과학연구소 노하우를 담은 생활환경 위생제품 브랜드다. 곡물발효살균소독제, 모기에어로솔, 기름때세척제, 곰팡이제거제 등이 있다. 세스코는 이외에도 해충방제, 식품안전, 바이러스, 공기질관리, 이물분석 등의 환경위생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르몽드디플로마티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_2]

Tagged in :

bet38 아바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