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경찰서, 범죄피해자지원 위한 통합솔루션 회의 개최 < 경찰 < 기사본문

bet38 아바타

[ad_1]


서천경찰서는 8일 오후 경찰서 소회의실에서 아동학대 피해자 보호·지원을 위한 「범죄피해자지원 협의체」통합솔루션 사례 회의를 개최했다..


[뉴스데일리]서천경찰서(서장 유봉현)는 8일 오후 경찰서 소회의실에서 아동학대 피해자 보호·지원을 위한 「범죄피해자지원 협의체」통합솔루션 사례 회의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범죄피해자지원협의체는 기존 가정폭력·학대 피해자 보호·지원을 위한 민관 합동 사례 회의에서 나아가 사회적약자 등 모든 범죄 피해자 대상으로 종합적인 보호·지원체계를 마련하여 신속한 피해 회복과 맞춤형 지원 연계 방안을 논의하는 통합협의체이다.


이날 회의에는 관내 학대 아동 피해자에 대한 보호·지원 방안과 해당 가정의 재발 방지를 위한 유관 기관 간 다양한 의견을 공유하기 위해 서천경찰서, 서천군청, 서천교육지원청, 충남남부아동보호전문기관, 서천군 가족센터, 서천제일지역아동센터 등 유관 기관 관계자 총 11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지난 해 서천경찰서는 통합솔루션 회의를 총 12회 진행하였으며, 유관 기관 협의를 통해 가정폭력·학대 피해자에게 스포츠 이용 강좌권(1년), 주거지원금 30 만원 등 약 600 만원 상당의 경제적 지원 및 주거환경 개선 등 맞춤형 지원을 한 바 있다.


유봉현 경찰서장은 “범죄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피해자들의 일상 회복을 위해 지역사회와 협력하여 종합적인 피해자 보호·지원활동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ad_2]

Tagged in :

bet38 아바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