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엔-XOOX, 챌린지 참여 고객에게 반려동물 소변진단키트 지급

bet38 아바타

[ad_1]

선착순 최대 2만개 지급


[데이터넷] ​비투엔이 수스코리아, 미국 XOOX LAB과 함께 반려동물 전용 SNS 플랫폼인 ‘XOOX PET’에서 다양한 반려동물 영상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현재 플랫폼에서 진행하고 있는 반려동물 영상 챌린지는 3가지다. 반려동물과 포옹하고 키스하는 영상 제작 챌린지 ‘Hugs&Kiss’, XOOX 플랫폼을 홍보하는 영상 제작 챌린지 ‘XOOX PR Video Making’, 반려인이 직접 제작한 음악을 듣고 반려동물이 반응하는 영상 제작 챌린지 ‘Pet Music Composition’ 중 원하는 챌린지를 선택해 1분 이내로 영상을 제작해 올리는 참여형 이벤트다. 챌린지 3개 동시 참여도 가능하다.

챌린지는 8월 15일까지 진행하며 ‘Hugs & Kisses’ 또는 ‘XOOX PR Video Making’ 챌린지 참여 시 선착순으로 반려동물 소변진단키트를 각 1만개, 최대 2만개 지급하는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키트는 11개의 항목을 통해 반려동물의 요로 감염, 신장, 간, 위장 질환 또는 감염 등을 셀프 검사할 수 있다.

챌린지 참여를 위해서는 ‘XOOX PET’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받아 회원 가입 후 현재 진행 중인 챌린지 중 원하는 종목을 선택하면 된다. 3개 챌린지 모두 ‘좋아요’ 숫자와 심사위원단의 평가 등으로 수상자가 결정되며 1등에게는 각각 10만달러(약 1억30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챌린지 우승자는 뉴욕 타임스퀘어에 챌린지 영상이 게재되는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번 챌린지의 홍보 영상 더빙은 세계 1위 유튜버, 미스터비스트 한국어 성우 남도형이 맡았다. 또한 미국 XOOX LAB에서는 미스터비스트 채널을 통해 반려동물을 위한 공동 챌린지 진행을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XOOX PET’ 애플리케이션은 네 발을 가진 동물을 위한 플랫폼이라는 의미 전달을 위해 지난해 11월 11일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자신의 반려동물을 주체로 계정을 만들어 사진과 영상 등 콘텐츠를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는 공간이다.

특히나 ‘XOOX PET’ 어플에 가입만 해도 전 세계 반려동물 관련 법 개정을 위해 설립된 XOOX 재단에 1센트씩 자동으로 기부돼 XOOX 재단은 모인 기금을 토대로 전 세계 동물 관련 법 개정 및 개선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수스의 홍보 담당자는 “이번 챌린지는 동물을 사랑하는 반려인과 사랑과 보호를 받아 마땅한 전 세계 반려동물을 위한 수스 특별행사의 시작에 불과하다”며 “앞으로 반려동물에게 더욱 안전하고 건강한 환경을 만들어 주기 위한 전용 앱 개발과 특별 프로모션을 다양하게 실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XOOX PET’은 현재 영어와 한국어에 대해서만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지만 2월 중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일본어, 프랑스어, 독일어 등 다양한 언어로 서비스를 시작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데이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_2]

Tagged in :

bet38 아바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