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제니 입틀막, “하나도 놓칠 수 없어” 열정 (아파트404)|스포츠동아

bet38 아바타


‘아파트404’가 2024년을 접수할 좌충우돌 추리 예능의 탄생을 알렸다.

tvN ‘아파트404’ 제작진이 90년대 아파트에 숨겨진 비밀을 찾아 나선 입주민들의 모습을 담은 하이라이트 영상을 15일 공개했다.

‘아파트404’는 유재석, 차태현, 오나라, 양세찬, 블랙핑크 제니, 이정하 총 6명의 입주민이 우리에게 친숙한 공간이자 생활 터전인 아파트를 배경으로 기상천외한 일들의 실체를 추적하는 시공간 초월 실화 추리극이다.

공개된 하이라이트 영상에는 영화보다 긴박하고 드라마보다 더 짜릿한 실화를 바탕으로 한 이야기를 예고한다. 사건 발생 현장을 주의 깊게 살펴보는 오나라, 전화 통화로 중요한 정보를 듣고 놀라는 듯한 제니의 모습과 “놓칠 수 없어 단서 하나도”라는 말, 범인을 세 명으로 추측하는 이정하의 추리력이 흥미를 유발한다.
시대를 넘나드는 ‘아파트404’의 역대급 스케일 역시 시선을 끈다. 가구, 전자제품, 벽지, 장판 등 90년대 옛날 집을 완벽 재현한 촬영 현장 풍경과 디테일에 유재석을 비롯한 입주민들은 감탄을 금치 못한다.


또한, 입주민들은 젝스키스, 이효리, 성유리 등 그 시절 스타의 헤어, 패션, 댄스를 완벽하게 소화해 보는 재미를 배가시킨다. 이에 ‘아파트404’를 통해서 입주민들이 보여줄 다채로운 변신도 궁금해진다.

아울러 멤버들의 티격태격 모멘트와 찰떡 케미스트리가 웃음을 선사, 아파트에서 펼쳐질 입주민들의 유쾌한 이야기에 호기심을 높인다 .

‘아파트404’는 23일 저녁 8시 40분 첫 방송된다.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Tagged in :

bet38 아바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