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홍 “난임은 내 탓” 자책에… ♥김다예 ‘시험관’ 시술 결정

bet38 아바타


방송인 박수홍과 아내 김다예/사진=김다예 SNS

 

방송인 박수홍이 난임 요인이 자신에게 있다고 자책한 가운데, 아내 김다예가 시험관 시술을 결정했다.

 

박수홍은 3월 1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다홍아, 동생 꼭 만나자”며 “3년 차 난임부부인 저희가 시험관 과정을 담아봤다. 준비하시는 분들께 정보를 드릴 수 있고 이미 진행 중인 분들께 함께 한다는 힘을 드리고 싶다“고 최근 공개한 개인 채널 영상에 대해 설명했다.

 

이어 그는 “아내 혼자 고생하면서 제가 옆에서 대신해줄 수 있는 게 없어서 미안함의 연속이었는데.. 저희 부부처럼 아기를 만나기 위해 애쓰시는 모든 부부들 함께 힘내요“라며 덧붙였다.

 

앞서 이날 박수홍의 유튜브 채널 ‘박수홍 행복해다홍’에는 ‘아기 천사가 간절한 난임부부의 첫 발걸음’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사진=유튜브 채널 ‘박수홍 행복해다홍’

 

해당 영상에서 그는 “(난임은) 내 탓이다. 아이들이(정자) 힘이 없다”고 자책했다.

 

이를 들은 김다예는 “남편이 원래 건강검진에서는 모두 정상이었다. 오히려 남성 호르몬 수치가 높았는데 극한의 스트레스를 받으면 성 기능이 저하가 된다고 하더라“고 설명했다.

 

이에 결국 두 사람은 인공 수정과 시험관 시술 중 남성의 영향이 적은 시험관 시술을 결정했다.

 

한편 박수홍은 지난 2021년 7월 23살 연하 배우자 김다예와 혼인신고를 먼저 하며 법적 부부가 됐다. 이듬해 12월 뒤늦은 결혼식을 올리며 화제를 모았다.

유혜지 온라인 뉴스 기자 hyehye0925@seq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ged in :

bet38 아바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