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지인♥’ 김기리, 결혼 앞둔 소감 “아는 지인 중 최고” [전문]

bet38 아바타


개그맨 겸 배우 김기리가 결혼 소감에 대해 밝혔다.

10일 오후, 김기리는 개인 SNS를 통해 “특별한 설 인사를 올리게 되었어요. 제가 아는 지인 중에 최고의 지인을 만나 가정을 이루게 되었습니다”라는 글을 올렸다.

이어 “어느 순간부터 저의 인생에서 가장 큰 목표가 가정을 이루는 것이었는데.. 많은 분의 응원과 기도 덕분에 그 꿈을 이루게 되었습니다. 참 감사합니다. 그리고 축하해 주실 모든 분께 정말 감사드립니다”라며 기뻐했다.

또한, 김기리는 “저희는 성격은 달라도 가치관이 똑닮은.. 가치관 쌍둥이입니다. 같은 마음으로 있는 힘껏 사랑해 보겠습니다!”라며 예비신부인 배우 문지인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함께 공개한 사진에는 김기리가 문지인과 함께 다정하게 손잡고 미소 짓는 모습 등이 담겼다. 김기리는 “생각보다 이른 결혼 기사가 나서 제대로 인사드리기 위해 황급히 셀프사진관으로 달려갔습니다”, “제 인생 처음으로 올리는 커플 사진입니다.. 넘 부끄럽습니다”라는 댓글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김기리의 결혼 소감을 본 배우 송지호는 “가치관 쌍둥이라는 말 너무 좋네요”, 개그맨 박성광은 “우리 기리 행복해라”, 심진화는 “사랑해 기지커플”, 배우 배윤경은 “너무 잘 어울려” 등의 댓글을 남기며 축하했다.

한편, 지난 1월 29일 소속사 미디어랩시소는 김기리가 문지인과 열애 끝에 오는 5월 결혼한다고 밝혔다. KBS 공채 25기 개그맨으로서 활약을 펼쳐 오던 김기리는 최근 배우로 영역을 확장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다음은 김기리 결혼 소감 전문

안녕하세요. 김기리입니다. 특별한 설 인사를 올리게 되었어요.
제가 아는 지인 중 에 최고의 지인을 만나.. 가정을 이루게 되었습니다^^

어느 순간부터 저의 인생에서 가장 큰 목표가 가정을 이루는 것 이었는데..
많은 분들의 응원과 기도 덕분에 그 꿈을 이루게 되었습니다.
참 감사합니다. 그리고 축하해 주실 모든 분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제가 어떤사람을 만났는지 자랑을 좀 하자면….
아…..다 쓰기엔 인스타 게시글 용량 부족으로…전부 못쓰네요
살아가며 천천히 말씀드릴게요..^^

저희는, 성격은 달라도 가치관이 똑닮은.. 가치관쌍둥이 입니다.
(이상민이상호형님들 긴장해주세요!)
같은 마음으로 있는 힘껏 사랑해 보겠습니다!

누가 현숙한 여인을 찾아 얻겠느냐 그의 값은 진주보다 더 하니라. -잠언 31:10

저요..제가 얻었습니다!!^^

사랑 넘치는 설 되셔요!! 하트 뿅♥

iMBC연예 김혜영 / 사진 출처 : 김기리 SNS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Tagged in :

bet38 아바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