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카락만 무려 1.42m… 유튜브 ‘긴머리 대회’ 우승女 200만원 상금

bet38 아바타


3일 유튜브 채널 ‘kiu기우쌤’ 영상 갈무리.

 

헤어스타일리스트 유튜버 ‘기우쌤’이 주최한 긴머리대회에서 1.42m의 머리카락을 가진 여성 참가자가 우승하여 200만원의 상금을 받았다.

 

유튜브에 따르면 ‘kiu기우쌤’(153만명) 채널은 지난달 28일 ‘가장 머리가 긴 사람은 누구일까요? 상금은 200만원입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김포, 파주, 하남, 광주, 춘천, 인천, 부산 등 전국 각지에서 모인 참가자들 중 최종적으로 8명이 선발되었고 그중 7명은 여자였고, 나머지 1 명은 남자였다.

 

경기 전 기우쌤은 “머리가 길면 경기가 끝난다. 머리 길이가 허리나 엉덩이까지 올 정도로 길면 키가 작은 사람에게 유리해진다. 그래서 누운 상태에서 심사위원이 머리 길이를 잴 것이”라고 안내했다.

 

유튜브에서 35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야전삽짱재’가 오디션 프로그램의 심사위원으로 등장했다. 주최측은 참가자들의 머리카락 길이를 정수리에서 끝까지 줄자로 쟀다.

 

대부분의 참가자들은 미용실에 가기 귀찮거나, 머리카락을 얼마나 기를 수 있는지 궁금하다는 등 다양한 이유로 이번 대회에 참여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행사에 참여한 사람들은 머리 길이를 정확히 재기 위해 현장에서 고대기로 머리를 곧게 펴기도 했다.

 

심사 결과 총 8명의 참가자 중 가장 머리가 긴 여성은 1.42m의 길이로 우승을 차지했으며, 이에 따라 200만원의 상금을 수여받았다.

양다훈 기자 yangbs@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ged in :

bet38 아바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