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르디 백에 비건뷰티 담았다”… CJ올리브영, 멤버십 2만명 추첨해 기프트 증정|동아일보

bet38 아바타

[ad_1]

패션 브랜드 ‘마르디 메크르디’ 협업

올해 ‘마르디 백·최대 14만 원 상당 상품’ 증정

오는 12일까지 공식 채널 응모… 총 2만 명 추첨

오는 7일까지 ‘올영세일’ 진행

가을맞이 대규모 할인행사 ‘올영세일’을 전개 중인 CJ올리브영이 1100만 명 규모 멤버십 회원만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최근 주목 받는 패션 브랜드 ‘마르디 메크르디(Mardi Mercredi)’와 협업한 상품을 마련했다.

CJ올리브영은 오는 12일까지 공식 온라인몰과 모바일 앱에서 멤버십 전 회원을 대상으로 ‘멤버십 기프트’ 응모 접수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올리브영은 지난 1일부터 가을맞이 올영세일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우수 회원들의 꾸준한 성원에 보답한다는 취지로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 두 차례에 걸쳐 멤버십 기프트 행사를 운영한다. 올해 하반기에는 추첨을 통해 2만 명에게 최대 14만 원 상당 선물을 증정하기로 했다.

특히 이번 기프트 제작에는 국내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많은 인기를 얻는 패션 브랜드 마르디 메크르디가 참여해 더욱 관심받고 있다. 마르디와 협업해 제작한 미니 백 ‘파니니백’에 올리브영 비건뷰티 주요 인기 상품을 다양하게 담아 멤버십 회원들에게 선물로 준다.

블랙·그린 올리브 회원을 위한 기프트에는 클리오 비건웨어 세라마이드 벨벳 쿠션과 어뮤즈 듀 틴트, 코스노리 화이트닝 드레스크림 등 총 11만 원 상당 상품 5종이 담겼다고 올리브영 측은 설명했다.

골드 올리브 회원에게는 웨이크메이크 믹스 블러링 볼륨 쉐딩, 에스쁘아 더브로우 밸런스 펜슬 등을 추가해 상품 7종으로 구성된 14만 원 상당 선물을 제공한다. 핑크·베이비 올리브 회원 각 1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블랙·그린 올리브 기프트를 깜짝 증정할 예정이다.

올리브영 멤버십 기프트는 이달 12일까지 공식 채널(온라인몰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1인 1회 응모할 수 있다. 응모 시 수령 매장을 선택할 수 있다. 당첨자는 9월 19일 발표한다. 이달 26일부터 다음 달 16일까지 선택 매장에서 기프트를 수령하면 된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올리브영 멤버십 회원인 ‘올리브’를 위한 차별화된 쇼핑 혜택을 지속 확대해 소비자 쇼핑 경험 혁신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올리브영은 온·오프라인 통합 멤버십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반기별 누적 금액에 따라 등급을 부여하고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한다. 올해 하반기부터는 멤버십 등급을 기존 4개에서 5개로 확대·개편했다. 핑크 올리브 등급을 신설한 바 있다.

올리브영은 오는 7일까지 올영세일을 진행한다. 가을 시즌을 맞아 색조화장품부터 피부 보습을 위한 기초화장품, 환절기 건강을 위한 식품, 각종 위생용품 등 인기 상품을 엄선해 최대 70% 할인 혜택을 지원한다. 매일 인기 상품을 추가 할인하는 ‘오늘의 특가’와 생필품 등을 100원 또는 19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선착순 특가’ 등 다채로운 할인 이벤트도 운영한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

[ad_2]

Tagged in :

bet38 아바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