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몰 수원점, 58개 레저-키즈 매장 리뉴얼 오픈|동아일보

bet38 아바타


롯데몰 수원점(사진)이 5개월간의 재단장(리뉴얼)을 마치고 새 출발에 나섰다.

롯데백화점은 롯데몰 수원점에 총 58개의 레저·키즈 매장을 리뉴얼 오픈한다고 22일 밝혔다. 리뉴얼 작업은 지난해 10월부터 이달까지 약 5개월간 진행됐다.

레저 분야에서는 스포츠와 골프를 중심으로 35개 매장을 구성했다. ‘나이키 라이즈’ 매장은 경기 남부권에서는 최대 규모인 400평대로 풋볼 라인과 라이프웨어까지 모든 카테고리 제품을 판매한다. ‘PXG 플래그십 스토어’와 ‘말본골프’ 등 18개 프리미엄 골프 매장도 들어섰다. 덴마크 고급 골프화로 유명한 ‘에코 어패럴’과 미국 골프웨어 브랜드 ‘트래비스 매튜’는 국내 최초로 정식 매장을 연다.

키즈 상품군에서는 ‘쇼핑’과 ‘체험’을 주제로 총 10개의 매장을 선보인다. 초대형 키즈 매장인 ‘나이키 키즈’와 ‘뉴발란스 키즈 메가숍’을 도입하고 ‘킨더 유니버스’ 매장에는 교육 특화 체험 공간을 뒀다.

수원점은 연내 리뉴얼 정식 개장(그랜드 오픈)까지 순차적으로 개편을 이어 나갈 계획이다. 3월엔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의 자체브랜드(PB) ‘무신사 스탠더드’를, 4월에는 국내외 맛집을 모아 놓은 1500평 규모의 ‘프리미엄 푸드홀’을 선보인다.

송진호 기자 jino@donga.com

Tagged in :

bet38 아바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