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NX 오버트레일 공개, 하이브리드 오프로더 < 신차소식 < 뉴스 < 기사본문

bet38 아바타





렉서스는 2024년형 NX를 공개했다. 2024년형 NX는 핸들링 성능과 승차감 확보를 위해 서스펜션이 재조정됐으며, 실내 NVH 성능이 강화됐다. 특히 2024년형 NX는 전용 서스펜션과 타이어 등 오프로드 주행에 최적화된 오버트레일 트림이 신설됐다. 국내 출시는 미정이다.




2024년형 NX에는 오버트레일(Overtrail) 트림이 추가됐다. NX 오버트레일은 오프로드 주행에 최적화된 것이 특징이다. NX 오버트레일은 전용 서스펜션이 탑재돼 지상고가 15mm 높아졌다. 어댑티브 서스펜션은 고르지 않은 노면에서 흔들림을 줄여주는 전용 모드를 지원한다.




NX 오버트레일은 18인치 전용 휠과 올터레인 타이어 조합을 제공한다. NX 오버트레일 외관은 문 데저트(Moon Desert) 컬러로 마감됐다. 사이드미러와 윈도우 몰딩(DLO), 전면부 스핀들 그릴, 도어 핸들, 루프 레일은 블랙 컬러다. 실내에는 전용 우드 가니쉬 등이 적용됐다.




NX 오버트레일 트림은 NX350, NX350h, NX450h+ 등 모든 파워트레인에서 선택할 수 있다. 오버트레일 트림 포함 2024년형 NX는 핸들링 성능과 승차감 확보를 위해 서스펜션이 재조정됐으며, 실내 NVH 성능이 강화됐다. 사륜구동 사양은 트레일 견인 모드 로직이 개선됐다.




2024년형 NX은 2023년형과 비교해 상품성이 향상됐다. 2024년형 NX는 기존 9.8인치 디스플레이를 대체하는 14인치 인포테인먼트 디스플레이, 2열 도어 핸들 조명, C타입 USB 포트 등이 기본이다. F 스포츠 트림은 어댑티브 하이빔이 포함된 LED 헤드램프가 추가됐다.

김한솔 기자 〈탑라이더 hskim@top-rider.com〉

Tagged in :

bet38 아바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