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중국서 ‘2023년 징동 주방용품 최우수 협력상’ 수상 < 보도자료 < 유통 < 경제 < 기사본문

bet38 아바타


[뉴스포스트=홍여정 기자] 락앤락이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중 하나인 징동(JD.COM)의 주방용품 사업부가 선정한 ‘2023년 징동 주방용품 최우수 협력상’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사진=락앤락 제공)


락앤락은 최근 ‘2023년 징동 우수 서비스 브랜드상’을 수상한데 이어 2관왕을 달성하게 됐다. 이번 수상은 특히 2023년 징동에 입점된 3만개 이상의 주방용품 브랜드 중 상위 10개 브랜드에만 주어지는 상이다.


락앤락 관계자는 “주방용품 판매 실적과 브랜드 인지도를 높게 평가받았으며, 일본의 Tiger 등 세계적인 기업들과 함께 수상해 브랜드 경쟁력을 과시했다”고 설명했다.


락앤락은 징동 플랫폼 입점 후 식품보관용기 부문에서 10년 이상 선두를 유지하고 있으며, 물병 및 텀블러 등 베버리지웨어 부문도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실제 지난 11월 광군제 기간에는 텀블러 부문 상위 5개 브랜드에 꼽히기도 했다.


특히 중국의 전통 차 문화에 맞춰 개발된 ‘차잎 분리 텀블러’와 ‘데일리 원터치 에너제틱 텀블러’가 베스트 셀러에 이름을 올리고 있고, 최근에 출시된 ‘휴대용 커피 텀블러’는 단기간 내 15만개 이상 판매되며 화제를 모았다. 식품보관용기 부문에서는 국내에서도 친숙한 ‘클래식 용기’ 세트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락앤락 관계자는 “락앤락 브랜드 경쟁력과 제품 경쟁력에 힘입어 징동의 우수 서비스 브랜드상에 이어 최우수 협력상까지 수상하는 쾌거를 달성했다”며 “성원해 주신 중국 소비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더 좋은 제품과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Tagged in :

bet38 아바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