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20주년’ SG워너비, 단독 콘서트 티켓 오픈

bet38 아바타


[사진= (주)더블에이치티엔이, 목소리, (주)씨나인엔터테인먼트 제공]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SG워너비의 단독 콘서트 ‘우리의 노래’ 티켓 예매가 14일부터 시작된다.

‘우리의 노래’는 SG워너비가 데뷔 20주년을 맞아 개최하는 완전체 콘서트다. 오는 3월 22일부터 24일까지 사흘간 서울 KSPO DOME에서 공연을 시작으로 4월 6일 대구, 4월 27일 전주, 5월 4일 인천, 5월 25일 광주, 6월 1일 대전, 6월 15일 부산까지 8년 만에 전국투어를 개최한다.

공연 제작사 측은 “SG워너비가 직접 원격 제어 LED 응원 도구를 준비했으며, 공연장을 찾은 예매자 전원에게 제공될 예정이라 별도의 응원 도구는 구매하지 않아도 된다”라고 전했다.

오늘 공개된 포스터에는 우리의 일상처럼 자연스러운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디테일한 결과물 보다 간직하고 싶은 순간을 담기 위해 필름 카메라로 찍은 사진으로 완성했다.

SG워너비는 앞서 개인 SNS를 통해 직접 전국투어 개최 소식을 전했다. 이들은 세 사람이 만들어내는 케미스트리로 다채로운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2024 SG워너비 콘서트 ‘우리의 노래’의 전국투어 티켓은 14일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순차 오픈된다.

저작권자 © 컨슈머타임스(Consumer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ged in :

bet38 아바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