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벤티, MBC 예능 ‘대학체전’ 제작 지원

bet38 아바타


자사 앱과 공식 SNS 통해 음료 할인 등 제작 지원 기념 프로모션 진행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MBC 예능 프로그램 ‘대학체전: 소년선수촌(이하 대학체전)’의 제작을 지원한다.

대학체전은 서바이벌 예능 ‘피지컬: 100’, ‘강철부대’ 제작진이 새롭게 선보이는 프로그램으로, 각 대학을 대표하는 대학생들의 팀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이다. 대한민국 체육계의 미래를 책임질 명문 체육대학의 학생들이 거대한 아레나에 모여 학교의 명예를 걸고 파워게임을 벌이는 방식이다.

태권도 국가대표 상비군 출신 김요한이 메인 MC로, 각 분야 막강한 실력을 갖추고 있는 장은실, 이대훈, 윤성빈, 덱스 등이 코치진으로 출연, 체대생들의 멘토로 활약해 프로그램의 젊음, 열정, 패기를 한껏 더 향상시켰다.

더벤티는 대학체전 제작 지원을 통해 브랜드의 인지도 및 호감도를 높이고, 더벤티 브랜드의 기조인 도전 정신, 젊음, 열정을 자연스럽게 노출할 계획이다. 더벤티는 이번 대학체전 제작 지원을 기념, 자사 멤버십 앱과 공식 SNS 이벤트를 통해 음료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더벤티 관계자는 “차기 대한민국 체육의 미래를 책임질 청춘들의 젊음과 열정의 에너지, 패기가 더벤티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제작 지원을 결정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데이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ged in :

bet38 아바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