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토지신탁, 울진후포 ‘오션더캐슬’ 16일 견본주택 오픈

bet38 아바타


울진후포 오션더캐슬 조감도

컨슈머타임스=김유영 기자 | 대한토지신탁이 시행을 맡아 울진군 후포면에 선보이는 울진후포 ‘오션더캐슬’이 16일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한다. 울진군 최고높이인 29층으로 조성되고 전 가구에서 바다 조망이 가능한 랜드마크로 조성된다.

울진후포 ‘오션더캐슬’은 경상북도 울진군 후포면 금음리 일원에 지하 1층~지상 29층, 2개동, 총 123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타입별 가구수는 ▲84㎡A 48가구 ▲84㎡B 24가구 ▲84㎡C 24가구 ▲84㎡D 24가구다.

울진후포 ‘오션더캐슬’은 동해대로와 이어지는 삼율교차로가 인접해 동해대로 이용 편리하고, 올해 말 준공 예정인 동해선 후포역도 가까워 광역교통망이 우수하다.

단지에서는 동해선 후포역을 이용하면 버스터미널, 법원, 경찰서 등이 밀집된 울진역을 4정거장이면 이동할 수 있고, 국가산업단지 최종 후보지로 선정된 ‘울진 원자력수소 국가산업단지’ 예정지 인근의 죽변역도 5정거장이면 이동이 가능해 주거편의성과 직주근접성, 미래가치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도보거리에는 후포초, 후포중, 후포고가 위치해 안심통학권을 확보하고 있으며, 삼율리 학원가 밀집지가 가까워 아이들의 우수한 면학 분위기도 형성돼 있다. 

울진후포 ‘오션더캐슬’은 해안가에 조성되는 아파트인 만큼, 안전에 최우선한 특화설계를 도입할 예정이다. 주요 설계로는 풍동시험과 내진능력 7에 저항할 수 있는 내진설계가 적용되며, 해일을 대비해 지상 주차장(1~4층)을 설치했다.

단지는 거실과 안방의 발코니 확장을 모두 무상으로 제공한다.

이 밖에도 단지 내에는 피트니스센터, GX룸, 키즈놀이방, 입주민 회의실 등 다양한 커뮤니티가 도입될 예정이며, 가구당 1.3대의 주차대수 확보와 전기차 충전소 등을 마련해 주차의 편리함도 높일 예정이다.

울진후포 ‘오션더캐슬’은 전국구 청약이 가능한 아파트로, 청약통장 가입기간 6개월 이상, 지역·면적별 예치금액 이상을 납입한 전국 만 19세 이상이라면, 보유 주택 수와 상관없이 세대주·세대원 모두 1순위 청약을 신청할 수 있다. 재당첨제한은 적용되지 않는다.

청약일정은 오는 26일 1순위 청약을 시작으로 27일 2순위 청약을 받는다. 이후 3월 5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정당계약은 3월 18일부터 3월 20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분양관계자는 “단지는 주변으로 동해선 개통과 함께 후포마리나항만개발, 후포해양수산복합센터, 원자력수소 국가산업단지 유치 등이 이어지면서 미래가치도 높다는 평가”라며 “많은 관심과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울진의 랜드마크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타임스(Consumer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ged in :

bet38 아바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