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유재석, 김광규에 썸 레이더 발동…“수상해”

bet38 아바타


10일 오후 6시 30분 방송

10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는 설 특집 ‘설에 혼자 뭐하니?’ 편으로 꾸며진다. 제시에 이어 유재석이 설마다 연락드리는 외로운 형님 배우 김광규와 함께하는 웃음 넘치는 시간이 공개된다.

ⓒMBC

이날 유재석, 하하, 주우재는 설날에 집에 혼자 있을 김광규를 불러내 시장으로 향한다. 김광규는 갑자기 생긴 밥 동무 3명에 반가워하고, 유재석은 시장을 돌아다니며 김광규에게 하나라도 더 사주고 싶어하는 모습을 보여 훈훈함을 자아낸다.

이런 가운데 김광규는 마침 베개가 필요하다며 이불 가게에 들어간다. 내 집 바닥처럼 벌러덩 누운 김광규는 베개 테스트를 하며 심사숙고하는 모습을 보인다. 고민 끝에 베개를 고른 김광규는 1개가 아닌 2개를 구입해 멤버들의 의심을 받는다고.

여기에 시장 거리에 진열된 수면바지를 포착한 김광규. 강렬한 빨간색 수면바지 2개를 거침없이 선택한 김광규의 모습에 멤버들의 의심이 증폭된다. 하하와 주우재는 “베개 2개, 수면바지 2개, 무슨 의미?” “수상하다. 왜 2개를 샀을까?”라며 몰아가고, 유재석은 “형 누구 있어?”라며 썸 레이더를 발동시켜 호기심을 자극한다.

유재석은 “형 오늘 시장 쓸어버리네”라면서 쇼핑으로 김광규의 텐션을 끌어올린다고 해, 웃음꽃이 핀 이들의 시장 투어를 기대하게 한다. 오후 6시 30분 방송.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ged in :

bet38 아바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