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19기는 ‘찐’ 모태솔로남 맞다 “연애규제 풀어서 사랑하고싶다”고?”- 헤럴드경제

bet38 아바타


[헤럴드경제 = 서병기 선임기자]‘나는 솔로(나는 SOLO)’ 19기는 ‘찐’ 모태솔로임을 인정한다. 여자 손을 잡고 벌벌 떠는 남자들을 보면서 느낀 점이기도 하다. 이들이 진짜 정체를 드러낸다.

21일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모태솔로남들의 충격의 ‘자기소개 타임’이 펼쳐진다.

이날 19기 솔로남들은 ‘모태솔로’답지 않은 적극성만큼이나 놀라운 정체를 낱낱이 공개한다. 우선 한 솔로남은 반전 나이를 밝히고, 이를 들은 다른 솔로남들은 “왜 이렇게 동안이야?”라며 토끼눈을 뜬다. 뒤이어 다른 솔로남은 ‘예상 불가’ 장기자랑을 들고 나온다. ‘역대급’ 신박한 자기소개에 솔로녀들은 모두 “우와!”를 외치며 눈을 반짝이고, 솔로남들 역시 “이거 엄청나다”고 감탄을 감추지 못한다.

그런가 하면, 또 다른 솔로남은 ‘자기소개 타임’과는 어울리지 않는 충격 고백을 해 현장을 초토화시킨다. 이 솔로남의 엉뚱 발언을 들은 MC 데프콘은 “공부를 그렇게 열심히 하면 뭐 하냐? 열심히 오답지 적고 있는데!”라며 ‘극대노’한다. 데프콘의 뒷목을 잡게 만든 솔로남의 엉뚱한 고백이 무엇인지에 궁금증이 수직 상승한다.

명언급 ‘자기소개’ 멘트로 솔로녀들에게 폭풍 어필하는 솔로남들도 등장한다. 한 솔로남은 “저를 둘러싸고 있는 연애와 사랑의 규제를 해결하기 위해 이 자리에 나왔다”며 “연애 규제를 풀어서 사랑을 하고 싶다”고 호소해 모두의 박수를 받는다.

뒤이어 다른 솔로남은 ‘장거리 연애’ 가능성을 묻는 질문에 “비무장지대 빼고 어디든 갈 수 있다”고 어필해, ‘롱디’도 문제없는 절실한 로맨스 도전정신을 과시한다.

한편 지난 14일 방송한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3.8%(수도권 유료방송가구 기준 SBS Plus·ENA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4.4%까지 치솟았다.

‘솔로나라 19번지’를 달굴 모태솔로남들의 리얼 정체는 21일(오늘) 밤 10시 30분 SBS Plus와 ENA의 ‘나는 SOLO’에서 공개된다.

wp@heraldcorp.com



Tagged in :

bet38 아바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