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재 ‘한소희 닮은꼴’ 아내 최유라 공개…”올해 배우 복귀””- 헤럴드경제

bet38 아바타


[MBC TV 예능물 ‘라디오스타’]

[헤럴드경제=민성기 기자] 배우 김민재(44)를 닮은 미모의 아내를 공개했다.

김민재는 13일 방송된 MBC TV 예능물 ‘라디오스타’에서 “아내가 신인 때 저와 만나서 이제 결혼한 지 8년 됐다”며 아내 또한 배우라고 밝혔다.

아내 최유라(36)의 사진이 공개되자 MC들은 “너무 아름답다”고 극찬했다.

더불어 김민재는 “올해 둘째가 태어났다. 한 20개월 됐는데 올해부터는 배우 다시 시작하겠다고 하더라”고 근황을 전했다.

그는 “(아내가) 최근 드라마 ‘파친코’ 오디션 최종까지 올라갔다. (저랑) 부부 역할로 같이 올라간 거다. 근데 (제작사 측은) 부부인 줄 몰랐다. 와이프는 최종에서 안 됐는데 저는 올라갔다가 남주분들 연령대가 어려서 체인지 됐다”고 했다.

또 “최근에는 미국 드라마 오디션 제의가 들어왔는데 또 최종까지 갔다”며 아내가 “영어를 좀 잘한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김민재와 최유라는 KBS 2TV 드라마 ‘스파이’에서 호흡을 맞추다 연인으로 발전해 2016년 결혼했다.

최유라는 SBS ‘기적의 오디션’에 출연해 TOP4까지 진출한 바 있으며, 이후 영화 ‘최종병기 활’, ‘나의 PS 파트너’등에 출연했다.

min3654@heraldcorp.com



Tagged in :

bet38 아바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