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장군, ‘정관스포츠힐링파크’ 마무리 공사 ‘잰걸음’…5월 준공”- 헤럴드경제

bet38 아바타

[ad_1]


정관신도시 내 3만3000여㎡ 규모 조성
정종복 군수 “기장군민 힐링공간이자 새 랜드마크로”

기장군 정관스포츠힐링파크 조감도. [사진=기장군]

[헤럴드경제(부산)=임순택 기자] 부산 기장군은 군 주요 역점사업으로 추진 중인 ‘정관스포츠힐링파크’ 조성사업이 오는 5월 준공을 목표로 마무리 공사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정관스포츠힐링파크’는 지역 주민의 생활체육 인프라 확장을 위해 기장군이 사업비 226억원을 투입해 정관신도시 내 3만3000여㎡ 규모로 조성 중인 종합생활레저 스포츠시설이다.

시설 내에는 ▷축구장(인조잔디) ▷육상트랙 ▷파크골프장(6홀) ▷스탠드(1980석) ▷샤워실과 화장실 등 각종 편의시설이 들어선다.

사업이 완료되면 지역 주민들이 생활체육 활동을 통해 심신을 힐링하는 거점 공간이자 각종 체육대회와 행사 개최 등을 통해 주민들이 소통하고 화합하는 장으로 활용될 전망이다.

기장군은 사업추진 과정에서 지역 주민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파크골프장과 대규모 주민을 수용할 수 있는 관람석을 추가로 확보했다. 향후 주민수용성과 안전시공 담보를 위해 준공 전 전문가와 지역 주민이 함께하는 사전점검을 실시해 시설 운영에 작은 문제라도 발생하지 않도록 철저를 기한다는 방침이다.

정종복 기장군수는 “정관스포츠힐링파크는 지역 주민의 생활체육 활동의 거점이자 힐링 공간으로서 군민 삶의 질 향상과 생활체육 복지 증진에 크게 기여할 것”이라며 “정관스포츠힐링파크가 지역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 잡도록 마무리 공정관리에 힘써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kookje@heraldcorp.com



[ad_2]

Tagged in :

bet38 아바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