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조수진 의원 , 대전 명예시민 됐다 ! < 국회·정당 < 기사본문

bet38 아바타

[ad_1]




[뉴스데일리]국민의힘 조수진 국회의원(前서울 양천갑 당협위원장·최고위원 2회)이 23일 대전광역시 명예시민증을 수상 받는다.


대전시 명예시민증은 과학·기술·경제 분야에 이바지하여 시정발전에 공로가 큰 인사에게 주어진다.


지난 2년동안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으로서 활동한 조 의원은 관계부처와 긴밀한 협의를 바탕으로 대전시 ‘최초 2년 연속 국비 4조 원 확보’에 기여했다. 또한, 대전시 도시철도 2호선 트램 건설 사업, 충청권 메가시티 등 주요 현안에 꾸준히 관심을 보이며 물심양면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조수진 의원(前서울 양천갑 당협위원장)은 “이렇게 뜻깊은 명예시민증을 주신 144만 대전광역시민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대전에 대해 앞으로 더 열심히 일해 달라는 의미가 들어있다 생각한다”라며 “이장우 대전시장과 소통하며 현안 해결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년 연속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을 역임한 조수진의원(前서울 양천갑 당협위원장)은 지난 만 3년동안 양천갑 당협위원장으로서 이례적으로 서울시·서울시교육청의 특별교부금을 대거 확보하는 등 양천의 미래와 변화를 위해 뛰고 있다.


양천갑 당협위원장(만 3년), 최고위원(2연속),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2연속) 등을 역임한 조수진 의원은 지난달 양천갑 4‧10 총선 출마를 선언하면서 “‘부패한 이재명의 더불어민주당’을 이길 수 있는 유일한 후보”임을 강조한 바 있다.

[ad_2]

Tagged in :

bet38 아바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